클블 디트 이기더니 살아나네 ㅋㅋㅋ
2026-05-15 07:13
13,44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디트 이기더니 살아나네 ㅋㅋㅋ
어제 클리블랜드랑 디트로이트 경기 봤냐? 진짜 연장 혈투 끝에 클블이 이기던데 와 미쳤더라. 2연패 하고 3연승 달리는 거 보면 완전 분위기 탄 거 같음. 이러면 동부 결승 가는 거 거의 확정 아니냐? ㅋㅋㅋ 근데 솔직히 심판 판정 좀 아슬아슬한 거 많긴 했음. 심판 평가 자료 공개한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번 기회에 좀 투명해졌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손흥민 얘기... 차범근 감독님은 역시 레전드네.8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이게 뭔 소리여...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11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16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2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오늘 심판 누군가 했는데…하필 그 양반이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뮌헨 경기 또 보게 생겼네 이거 참...2026-06-23
-
[축구 이야기] 아니 그 심판이 또 들어오네, 남아공전 주심이라고?2026-06-22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느끼는 건데, 골은 결국 넣는 놈이 넣는 거지. 지금 전반 끝나고 쉬는 시간에 류현진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맥주 한 캔 따놨다.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기사 보는데 우에다도 대단하네. 한국 선수도 빅리그 많이 갔으면 좋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좀 피곤하네.3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는데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그랬나, 뭔가 야식 땡기는 밤이군.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비니시우스 후계자 각이라니까! 누가 감히 비니시우스를 막아... 벌써부터 월드컵 기대된다.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레알 마드리드 오늘 경기력 왜 이래.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 근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잠 다 잤다.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뭐 어쩌고저쩌고 하는구나.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크으...4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글 읽고 있네. 이강인 선수가 어디를 가든 잘했으면 좋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시작하려나.4시간 5분전
댓글목록4
요로시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