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2026-05-16 11:25
12,95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형들 오늘 드디어 이정후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하는 날임. 아침부터 심장이 쿵쾅거려서 일도 손에 안 잡히네 ㅋㅋㅋ 그냥 오늘 하루 종일 이 경기만 기다린 거 같은데 진짜 너무 기대됨. 어제부터 커뮤니티 여기저기서 오늘 경기 얘기로 난리던데, 다들 나랑 같은 마음인듯? 진짜 오늘 경기 레전드 각 아니냐.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6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8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0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1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1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2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기대는 되지만, 솔직히 아직 보여준 게 너무 적죠. PL 빅클럽 유니폼 정품으로 소장할 정도의 활약을 먼저 보여줬으면 하네요. 정품 유니폼도 막 아무나 사는 게 아니잖아요.2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 지금 출근 중이라 소식 못 봤는데 진짜면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마이애미가 작년에 그렇게 삽질하더니 칼 갈았네 ㄷㄷ 이거 트레이드 누구랑 누구냐? 버틀러 나갔냐?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웹툰이라고 해도 정식 라이센스 받은 건지 확인해야 합니다. 괜히 허가도 없이 선수들 이름이나 팀 로고 가져다 쓰면 안 되죠. 항상 오피셜 굿즈만 소비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입니다.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개꿀잼 예상 동의함 ㅠㅠ 어제 기사 보면서도 와 진짜 e스포츠 대세긴 대세다 했음. T1 작년에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제발 우승 가자. 치킨 시키고 맥주 딱 대기중임 ㅋㅋㅋ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뭐랄까, 이런 게시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팬이라면 적어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굿즈는 사야죠. 이런 마인드로 어떻게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벌써 2026 이야기 나오네. 이번엔 제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하게 해줘라. 가품 사서 입고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선수 응원한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진짜 잘 비비는 줄 알았는데 결국 비니시우스가 마무리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동점골 들어가는 줄 알고 심장 멎는 줄 알았다. 오늘 경기도 또 이렇게 똥줄 탈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피곤하네 ㅋㅋㅋ4시간 15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