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2026-05-16 15:40
12,23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형들 오늘 서부 결승전 대진 확정된 거 봤음? 샌안토니오가 미네소타 잡고, 오클라호마는 서부 준결승에서 엄청난 접전 끝에 올라왔던데, 이거 진짜 역대급 매치업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심장 쫄림 ㅋㅋㅋ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0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규리찡님, 메달 같은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의류나 굿즈는 전부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신가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발매된 정품으로만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줄 수 있죠. 설마 짝퉁 입고 계신 건 아니겠죠?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4시간 1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