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5-16 18:57
11,8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 보다가 심장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 ㅋㅋㅋ 요즘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해외 축구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코틀랜드 리그 셀틱이랑 하츠 경기는 진짜 뭔가 묘하게 끌리는 맛이 있음. 특히 이번 주 경기는 진짜 타이틀 듀얼이라는 말이 딱 맞는 엄청난 경기였던 것 같아. 경기 내내 양 팀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빡세게 붙는데, 와... 내가 다 숨이 막히더라.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드디어 고석현 복귀하네. 예전에 하빕이랑 스파링하는 거 보고 엄청 기대했데, 부상 때문에 아쉬웠지. 이번에 이기고 랭킹전 한번 가야지! 화끈하게 KO승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네.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예전에 인터뷰에서 메이저리그 언젠가 꼭 가고 싶다고 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ㅋ 결국 가는 건가 보네. 국대에서 못 보는 건 아쉽지만 진짜 꿈 이뤘으면 좋겠다. 가서도 잘하겠지 ㅠㅠ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2863억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역대급임 이거. 솔직히 저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레이커스가 리브스를 진짜 높게 보나봄. 그래도 이번 플옵에서 보여준거 생각하면 아예 이해 못할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올리베이라 저번에 게이치 스탠딩에서 그냥 압살한 거 보고 진짜 지리는 줄 알았다. 이번에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 같은데? 게이치가 아무리 맷집 좋아도 한계가 있지.3시간 27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