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카릭 선임 오피셜 떴네 ㄷㄷ
2026-05-17 01:33
13,21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카릭 선임 오피셜 떴네 ㄷㄷ
오늘 맨유가 카릭을 정식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오피셜 떴네요. 솔직히 예상은 했는데 이렇게 빨리 발표할 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선수단 장악이나 전술적 역량은 아직 미지수라 걱정되긴 하네요. 과연 맨유의 암흑기를 끝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게이치 그때 멘탈 터진 것도 컸음. 펀치력은 진짜 게이치도 탑급인데, 올리베이라 주짓수에 너무 말렸지. 이번엔 게이치가 거리 싸움 더 잘하면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본다. 올리베이라도 연승 이어가려면 필사적일 거고 잼 확정임 ㄷㄷ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도 요즘 현타 오긴 해요. 근데 뭐 어쩌겠어요, 우리 팀인데. 그래도 언젠간 잘 하겠지 하고 참고 보는 거죠 뭐. 이번 주엔 좀 달라지려나 기대해봅니다.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10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