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2026-05-17 18:20
11,69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형들 오늘 최두호 경기 ㄹㅇ 개지렸지? 2라운드 TKO승이라니… 와 솔직히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는데,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근데 말야, 내가 살짝 삐딱하게 보고 있는 건가? 뭔가 찝찝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어서 형들 생각 좀 물어보려고 글 썼어.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3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1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2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13시간 35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