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2026-05-17 19:11
11,47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다들 맨시티 FA컵 우승 소식 들었음? 첼시 꺾고 통산 8번째라는데 진짜 대단하긴 하네. 근데 난 이것보다 EPL 역전 우승이 진짜 가능할까 싶어서 갑자기 궁금해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떠들어보자고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13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