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문 얘들아 ㅋㅋㅋ 얘도 슬슬 답 나오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5-18 03:52
12,0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송성문 얘들아 ㅋㅋㅋ 얘도 슬슬 답 나오는 거 아니냐? ㄷㄷ
야 송성문 어제 또 무안타더라 ㅋㅋㅋ 타율 0.154 실화냐? 엠엘비 진출하고 초반엔 좀 치는가 싶더니 역시 KBO 출신 한계인가 싶고... 이러다 김하성처럼 스탯관리 들어가는 거 아니냐?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슬슬 불안불안하다 ㄹㅇ. 얘 이러다 2군 내려가면 어떡함? ㅠ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저번에 뉴스에서 봤는데 아시아 3위팀들 플옵 끝나고 또 다른 대륙이랑 붙어야 한다던데요? 이거 진짜 너무 빡센 거 아니냐 ㄷㄷ 이럴거면 그냥 시원하게 예선 탈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아까 기사 보고도 안 믿었는데 ㄷ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미쳤다 진짜 KBO 오는거면 역대급 드래프트 전쟁 나겠네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31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냐? 드래프트 1순위 버프 심한 거 같음. NCAA랑 NBA 수준 차이 무시 못한다고 본다 ㅋㅋㅋ 오늘 보나마나 삽푸는 거 아닌가 몰라.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이번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걱정했는데 결국엔 다 회복하고 이런 대기록까지 세우네 ㄷㄷ 진짜 꾸준함이 미쳤다. 이러니 메이저리그에서도 오타니한테만 전례없는 규정 만들어주고 하는거 아니겠음? ㄹㅇ 대단한 선수임.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요즘 드림컵 관심 많음 ㅋㅋㅋㅋㅋ 특히 하현승 그 선수 원래도 잘했는데 독립리그에서 더 물오른 거 같더라 ㄷㄷ 프로에서도 다시 보고 싶긴 함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저 돈이면 그냥 우리 동네 조기축구회 100년 넘게 운영할 수 있을 듯. 솔직히 축구선수 몸값 너무 천정부지로 치솟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거품 제대로 낀 거 맞아요 ㄹㅇ.7시간 22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