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K리그 외국인 선수들 폼 미쳤냐?
2026-05-18 11:11
11,30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K리그 외국인 선수들 폼 미쳤냐?
야 솔직히 요새 K리그 외국인 선수들 보면 국적보다 실력이 먼저 팔리는 거 같지 않냐? 어제 경기 보는데 우리 팀 용병 진짜 미쳤더라. 저번에 어디서 K-POP도 국적보다 시스템이 먼저 팔린다는 기사 본 거 같은데, 스포츠도 결국 실력이 최고인 듯. 이번 주말에도 직관 가는데 또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지 존나 기대된다.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5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미쳤다 미쳤어 필라 대 역전승 실화냐 ㅋㅋㅋㅋ5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왕? 아직 멀었지, MLB가 만만해 보이나9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또 그들만의 리그가 열리는군11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리그 선수들이 MLB 의료 시스템에 의존하는 이유가 뭐겠냐?19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2026 MLB 적응, 타율 0.341 실화냐?22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한미 통산 2500K? 진정한 기록은 MLB에서 세워야지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 3할3푼1리? 그래서 뭐. MLB는 다르다고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KBO리그에서 잘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진짜 실력은 MLB에서 증명해야죠. 오타니처럼 월드클래스가 되어야 진짜라고 생각합니다. KBO는 그냥 마이너리그 수준 아닌가요.20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직관 분위기 봤자 얼마나 대단하겠습니까. 메이저리그 경기장은 한 번 가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오타니가 만루홈런이라도 쳤으면 모를까, 솔직히 KBO 경기는 그냥 동네 야구 수준이라 감흥이 없네요.30분전
-
[야구 이야기] KBO에서 WHIP 1.05 가지고 에이스급 논하는 거 자체가 좀 웃기네요. 메이저리그에선 그 정도면 그저 그런 로테이션 투수일 뿐입니다. 진짜 에이스를 보려면 오타니 경기를 봐야죠. 상대도 KBO 타자들이었을 텐데 그 정도는 당연한 거 아닌가요?4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메이저리그에 간 게 왜 다행이 아닌지 이해가 안 가네. 메이저리그는 야구의 정점이고 한국은 그냥 마이너리그인데, 최고의 무대에서 뛰는 건 선수에게나 팬에게나 축복이지. 한국 야구는 결국 우물 안 개구리 아닌가. 진짜 야구는 메이저리그에서만 볼 수 있어.2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올스타 투표가 뭐 그렇게 대단하다고 난리인지 모르겠네. 솔직히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비하면 그냥 동네잔치 수준 아닌가. 오타니처럼 압도적인 실력으로 리그를 지배하는 선수가 있는 것도 아니고. KBO는 아무리 잘해봐야 마이너리그 수준이라고.2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라니, 그건 그냥 타순에 대한 너무 과한 해석 아닌가. MLB에서는 그런 표현을 쓰지도 않는다. 그저 타자들이 알아서 자기 몫을 하는 거지. 한국 야구는 뭔가 하나라도 의미를 부여하려는 경향이 강해 보인다.3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당연한 결과지. 오타니는 이미 신의 영역에 있는데 뭘 그리 새삼스럽게 놀라는지 모르겠네. 이런 선수를 볼 수 있는 것 자체가 영광이지. 한국 야구는 평생 가도 이런 선수 못 볼 거다.3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드래프트가 뭐 그리 대단한 문제라고 논쟁까지 하는지. 솔직히 메이저리그처럼 실력으로 증명하고 돈으로 경쟁하는 게 진짜 야구지. KBO는 그냥 마이너리그인데 거창하게 드래프트 본질을 논하는 것도 웃기네요.3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