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빕 두번 받았다고 역대급 인정해줘야 함? ㄹㅇ?
2026-05-18 12:37
11,60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빕 두번 받았다고 역대급 인정해줘야 함? ㄹㅇ?
오늘 뉴스 보니까 슼갈이 또 MVP 받았다고 난리던데, 솔직히 이젠 좀 식상하지 않냐? 두 번 받았다고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좀 오바 아니냐? 특히 요즘 농구 너무 수비 없이 공격 위주라 스탯 뻥튀기 느낌도 지울 수 없는데 말이야. 솔직히 커리어 내내 이런 임팩트 보여준 선수도 많은데, 이제 겨우 두 번 가지고 goat 논쟁 하는 게 맞냐?
니들은 슼갈이 진짜 역대급이라고 생각함? 걍 거품 아님?
니들은 슼갈이 진짜 역대급이라고 생각함? 걍 거품 아님?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2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026-06-26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분석 개추 ㅋㅋㅋㅋ 나도 오늘 엘지 강민균 존나 기대중임. 11라의 기적 맞지 ㄹㅇ. 수비도 미친놈이 타격까지 터지니까 다른 팀들이 욕할만 함 ㅋㅋ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하는구나 ㄷㄷ 난 볼카랑 붙으면 무조건 재밌을 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볼카 은퇴설도 돌아서 좀 아쉽긴 했거든. 근데 다시 붙으면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이건.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UFC 좀 루즈하다는 거 ㄹㅇ 공감함. 토푸리아 복귀하면 진짜 분위기 확 바뀔 듯. 특유의 저돌적인 스타일 때문에 경기 보는 맛이 있잖아. 빨리 12월 왔으면 좋겠다.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투수랑 타자 둘 다 하는 거 자체로 대단하다고 생각함. 최다 득표까지 하다니 ㅋㅋㅋ 괜히 천재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진짜 야구의 신이다 신.1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15시간 5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