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2026-05-19 00:48
12,01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기사 헤드라인 보니까 살라가 안필드 마지막 경기에서 드롭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구. 솔직히 이번 시즌 후반 들어서 폼이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살라인데 설마 드롭까지 시킬까 싶기도 하고…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가다간 다음 시즌에 리버풀에서 못 보는 거 아니냐 ㄷㄷ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47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11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