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 성적 폼 미쳤다 vs 다 망했네... 다들 본인 팀 요즘 어떰? ㅋㅋㅋ
2026-05-19 09:46
11,32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 성적 폼 미쳤다 vs 다 망했네... 다들 본인 팀 요즘 어떰? ㅋㅋㅋ
형들, 주말 잘 보내고들 있어? 요즘 스포츠판 돌아가는 거 보면 정말 하루하루가 드라마 아니냐 ㅋㅋㅋ 팀 성적 이야기하다 보면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려서 내가 응원하는 팀 말고 다른 팀 팬들 이야기도 궁금해지더라. 다들 본인 팀 요즘 폼 어떤지 좀 풀어봐봐.
일단 내가 응원하는 팀은 요즘 진짜 오락가락해서 미치겠다. 이기면 다음 경기는 질까 봐 불안하고, 지면 또 언제 반등까 싶어서 답답하고 ㅠ 그래도 어제 경기는 진짜 극적으로 이겨서 짜릿했는데, 또 오늘 뉴스 보니까 다른 팀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라더라. 샌안 스퍼스 팍스인가 걔도 발목 부상으로 썬더랑 1차전 못 나온다고 하던데, 진짜 이거 보고 남 일 같지 않아서 가슴이 철렁했음. 우리 팀도 주전 선수 한 명 빠지면 바로 전력 너프 체감 오지게 될 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히 기사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더라.
특히 요즘은 강팀 약팀 할 거 없이 시즌 초반이랑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시즌 시작할 때는 '와, 올해는 우승 각이다!' 했던 팀들이 갑자기 연패에 빠지면서 휘청거리는가 하면, 또 반대로 '얘네 올해는 글렀다' 싶었던 팀들이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게 또 스포츠의 묘미긴 한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지. 매일매일 심장이 쫄깃하다니까.
난 특히 우리 팀 감독의 전술 변화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거든. 초반에는 좀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선수들 포지션 스위칭이나 교체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들어맞을 때가 많아졌어. 이대로 쭉 간다면 플레이오프까지는 무난하게 진출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팬심이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작은 희망에도 크게 반응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저런 소식들을 보면 마냥 낙관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어. 예를 들어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이 시즌 끝나고 나갈 수도 있다는 루머 같은 거 보면, '와 저런 팀도 저렇게 큰 변화가 올 수 있구나' 싶고. 감독 한 명의 거취가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잖아. 당장 우리 팀도 감독 바뀌면서 초반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이런 거 보면 역시 스포츠는 사람 일이랑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 변수가 너무 많아.
그리고 또 요즘 경기력 기복이 심한 선수들도 좀 보이더라. 분명 지난 시즌에는 날아다니던 선수인데, 이번 시즌에는 뭔가 폼이 안 올라오는 느낌? 우리 팀에도 그런 선수 한두 명 있는데, 팬 입장에서는 답답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멘탈적인 부분도 분명 영향이 클 거야. 팬들이 응원 많이 해줘야 하는데, 가끔 악플 같은 거 보면 좀 그렇다. 다들 사람인데 말이야.
결론적으로 요즘 우리 팀은 상승세 기운이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생각이다. 아직 갈 길이 멀고, 변수도 많고, 경쟁 팀들도 만만치 않으니까. 그래서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성적 어때? 희망찬 이야기든, 아니면 답답한 이야기든 뭐든 좋으니까 댓글로 좀 풀어봐봐. 같이 한탄이라도 하자 ㅋㅋㅋ
일단 내가 응원하는 팀은 요즘 진짜 오락가락해서 미치겠다. 이기면 다음 경기는 질까 봐 불안하고, 지면 또 언제 반등까 싶어서 답답하고 ㅠ 그래도 어제 경기는 진짜 극적으로 이겨서 짜릿했는데, 또 오늘 뉴스 보니까 다른 팀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라더라. 샌안 스퍼스 팍스인가 걔도 발목 부상으로 썬더랑 1차전 못 나온다고 하던데, 진짜 이거 보고 남 일 같지 않아서 가슴이 철렁했음. 우리 팀도 주전 선수 한 명 빠지면 바로 전력 너프 체감 오지게 될 거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괜히 기사 한 번 더 찾아보게 되더라.
특히 요즘은 강팀 약팀 할 거 없이 시즌 초반이랑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시즌 시작할 때는 '와, 올해는 우승 각이다!' 했던 팀들이 갑자기 연패에 빠지면서 휘청거리는가 하면, 또 반대로 '얘네 올해는 글렀다' 싶었던 팀들이 의외의 저력을 보여주면서 치고 올라오는 경우도 많고. 이런 게 또 스포츠의 묘미긴 한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이지. 매일매일 심장이 쫄깃하다니까.
난 특히 우리 팀 감독의 전술 변화에 기대를 많이 걸고 있거든. 초반에는 좀 답답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선수들 포지션 스위칭이나 교체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들어맞을 때가 많아졌어. 이대로 쭉 간다면 플레이오프까지는 무난하게 진출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기대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라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팬심이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작은 희망에도 크게 반응하고 ㅋㅋㅋ
근데 또 이런저런 소식들을 보면 마냥 낙관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도 들어. 예를 들어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이 시즌 끝나고 나갈 수도 있다는 루머 같은 거 보면, '와 저런 팀도 저렇게 큰 변화가 올 수 있구나' 싶고. 감독 한 명의 거취가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어마어마하잖아. 당장 우리 팀도 감독 바뀌면서 초반에 얼마나 고생했는데. 이런 거 보면 역시 스포츠는 사람 일이랑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 변수가 너무 많아.
그리고 또 요즘 경기력 기복이 심한 선수들도 좀 보이더라. 분명 지난 시즌에는 날아다니던 선수인데, 이번 시즌에는 뭔가 폼이 안 올라오는 느낌? 우리 팀에도 그런 선수 한두 명 있는데, 팬 입장에서는 답답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멘탈적인 부분도 분명 영향이 클 거야. 팬들이 응원 많이 해줘야 하는데, 가끔 악플 같은 거 보면 좀 그렇다. 다들 사람인데 말이야.
결론적으로 요즘 우리 팀은 상승세 기운이 조금씩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생각이다. 아직 갈 길이 멀고, 변수도 많고, 경쟁 팀들도 만만치 않으니까. 그래서 형들은 요즘 응원하는 팀 성적 어때? 희망찬 이야기든, 아니면 답답한 이야기든 뭐든 좋으니까 댓글로 좀 풀어봐봐. 같이 한탄이라도 하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46초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6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