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진짜 미쳤냐 ㄷㄷ 이젠 하다하다 오클까지 잡네
2026-05-19 20:26
10,10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진짜 미쳤냐 ㄷㄷ 이젠 하다하다 오클까지 잡네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나 어제 술 거하게 마시고 아침에 비몽사몽했는데 폰으로 하이라이트 보다가 잠이 확 깼잖아. 웸비 이 미친 재능은 대체 어디까지 성장할 건지 감도 안 잡힌다 진짜. 솔직히 오클 상대로는 거의 다 진다고 봤는데 이렇게 이겨버리네. 그것도 SGA MVP 밤을 망쳐버리면서 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경기 전에는 그냥 아 그래 웸비 오늘도 열심히 했네 담에 잘하자 런 마음이었는데,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 하긴 뭐 요새 웸비 퍼포먼스 보면 그냥 지는 게임도 혼자서 하드캐리해서 역전시키는 그림이 많긴 했는데 오클은 좀 다르잖아. 서부 선두권 팀인데 그걸 또 이겨버리네. SGA가 MVP 컨텐더인데 그날 하필 또 웸비한테 막혀서 "내가 더 잘해야 한다"고 했다는 기사까지 보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와 진짜 루키가 이 정도면 나중에 몇 년 뒤에는 도대체 얼마나 더 괴물이 될지 상상도 안 간다.
근데 진짜 이게 웸비 개인 능력만으로 된 건지, 아니면 스퍼스 팀 전체적으로도 뭔가 달라지고 있는 건지 궁금하긴 함. 물론 웸비가 넘사벽이긴 한데, 그래도 농구가 혼자 하는 스포츠는 아니잖아. 팀원들이랑 호흡도 좀 맞춰가고 있는 것 같고. 수비에서도 확실히 존재감이 압도적이라 그런지 상대팀 공격 흐름을 많이 끊어버리는 것 같더라. 웸비 올스타 못 간 거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이러다 다음 시즌엔 바로 MVP 후보 올라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튼 진짜 요즘 웸비 보는 맛에 산다. 스퍼스가 비록 아직 하위권이긴 해도 웸비라는 희망이 있으니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거 아니겠음? 다음 경기도 꼭 봐야겠다. 웸비는 진짜 레전드 예약이다 ㄹㅇ. 다들 오늘 웸비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댓글 좀 달아줘봐 ㅋㅋ
솔직히 경기 전에는 그냥 아 그래 웸비 오늘도 열심히 했네 담에 잘하자 런 마음이었는데,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 하긴 뭐 요새 웸비 퍼포먼스 보면 그냥 지는 게임도 혼자서 하드캐리해서 역전시키는 그림이 많긴 했는데 오클은 좀 다르잖아. 서부 선두권 팀인데 그걸 또 이겨버리네. SGA가 MVP 컨텐더인데 그날 하필 또 웸비한테 막혀서 "내가 더 잘해야 한다"고 했다는 기사까지 보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와 진짜 루키가 이 정도면 나중에 몇 년 뒤에는 도대체 얼마나 더 괴물이 될지 상상도 안 간다.
근데 진짜 이게 웸비 개인 능력만으로 된 건지, 아니면 스퍼스 팀 전체적으로도 뭔가 달라지고 있는 건지 궁금하긴 함. 물론 웸비가 넘사벽이긴 한데, 그래도 농구가 혼자 하는 스포츠는 아니잖아. 팀원들이랑 호흡도 좀 맞춰가고 있는 것 같고. 수비에서도 확실히 존재감이 압도적이라 그런지 상대팀 공격 흐름을 많이 끊어버리는 것 같더라. 웸비 올스타 못 간 거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이러다 다음 시즌엔 바로 MVP 후보 올라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튼 진짜 요즘 웸비 보는 맛에 산다. 스퍼스가 비록 아직 하위권이긴 해도 웸비라는 희망이 있으니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거 아니겠음? 다음 경기도 꼭 봐야겠다. 웸비는 진짜 레전드 예약이다 ㄹㅇ. 다들 오늘 웸비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댓글 좀 달아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UFC 백악관 개최, 이거 국격 떨어지는 거 아님? ㄷㄷ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1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2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아니면 누가 주장 자리 맡을지 상상이 안 간다. 잉글랜드 크리켓 상징이었는데 이제 그 빈자리를 누가 채울 수 있을까? 다음 주장 부담감 장난 아닐 듯.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원래 쇼맨십 갑이잖아. 대선 시즌 다가오니까 일부러 젊은 층 표심 잡으려고 저러는 거 아님? 어차피 백악관에서 별짓 다 하던 양반인데, UFC 정도야 뭐 ㅋㅋㅋ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1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14시간 13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