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2026-05-20 00:15
12,11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뉴스 보다가 깜놀했네. 키움 안우진 선수가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됐다는데 이거 진짜 충격 아님? 하필 이런 중요한 시기에... 다들 어떻게 생각함?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1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2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2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브릿지스 영입은 좀 오바 같은데? 아무리 좋아도 듀란트 부커 공 몰빵 팀에서 얼마나 시너지가 날지 모르겠음. 게다가 수비는 좋지만 공격에서 기복이 좀 있어서 과연 이게 신의 한수일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함.26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지 ㅋㅋㅋㅋ 나 진짜 티비 앞에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다저스 잡는 거 보고 눈을 비볐네. 송성문 쐐기타는 진짜 영웅 그 자체였다.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송성문 쐐기타 지리긴 했는데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요즘 샌디 상승세는 ㄹㅇ이긴 함. 작년에 롯데한테 질질 끌려다니던 거 생각하면 격세지감이다 ㅋㅋㅋㅋ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신선하던데? 옛날처럼 딱딱하게 굴기만 하는 것보다 저렇게 인간적인 모습 보여주는 게 더 좋음. 어차피 취미생활인데 백악관에서 본다고 뭐가 그렇게 문제인가 싶다 ㅋㅋㅋ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진짜 대단하다. 예전에 내가 고교야구 보러 갔을 때 직관했는데 그때 홈런 치는 거 보고 기립박수쳤잖아. 그 파워는 진짜 전국구 탑이었음. KBO 오면 프로에서도 바로 통할 거 같은데 당장 신인왕 노려볼만할 듯?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 국대 우측 걱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워커 트리피어에 라이트백으로 사카도 보고 아놀드도 있는데? 클럽이야 뭐... 맨유 우측은 진짜 답 없긴 한데 국대랑 엮는 건 좀 과한듯. 투헬도 맨유 오면 선수진 싹 갈아엎으려고 하겠지.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한 건 맞는데 그렇다고 갑자기 돈 많은 구단주 온다고 바로 우승 전력 되겠냐? 선수단 물갈이도 하루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이현중 선수도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는 건 응원하지만 불스가 당장 로스터 자리 만들어줄 팀은 아닐 것 같은데. 일단 지분 인수 오피셜부터 봐야지.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이도 있고 슬슬 고민할 때 되긴 했지. 그래도 국대에 손흥민 없는 건 상상도 안 감 ㄷㄷ 다음 월드컵까진 힘들어도 아시안컵이나 친선경기 정도는 더 뛰어줬으면 좋겠음.9시간 9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