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아님 또 욕 박을 준비중임?
2026-05-16 11:12
12,4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아님 또 욕 박을 준비중임?
형들 오늘 경기 다들 어떠냐? 슬슬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풀 시간이 온 건지, 아니면 또 혈압 오르면서 모니터 부술 준비하고 있는 건지 궁금하다 ㅋ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진짜... 하 말잇못. 몇몇 선수들 하는 거 보면 진짜 폰 던지고 싶더라. 내가 돈 내고 보는 건데 이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또 오늘 되면 기대하게 되는 거 보면 나도 병이다 병이야. 다들 비슷할 거라 각한다 ㄹㅇ.
솔직히 난 오늘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다른 팀 팬들 보면 어우 부럽더라. 특히 쿠싱 그 양반 한화 떠나서 151km 던지는 거 보면 진짜 속 쓰리던데... 우리 팀도 저런 투수 한 명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KBO 통산 35승 왼손 선발 다저스 콜업된 거 보면서도 드는 생각이, 우리 팀도 어서 빨리 빅리그 갈 만한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단 거? 너무 욕심인가 ㅋㅋㅋㅋ 맨날 허구연 총재님 도미니카 대사 만나서 야구 교류 논의하는 기사만 보지 말고, 우리 팀 좀 강하게 만들어줄 국제적인 인재 영입 같은 기사도 좀 보고 싶다고! 류지현 감독님도 총재님 만나서 이야기할 때 우리 팀 좀 신경 써달라고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또 막상 경기 시작하면 다 잊고 응원하고 있을 거라는 게 함정 ㅋ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오늘도 분명히 초반에 좀 답답하다가, "아 씨 오늘 또 지겠네" 하다가, 막판에 한 방 터지면 "와 역시 우리 팀!" 외치고 있을 내 모습이 눈에 선하다. 진짜 야구는 을 수가 없다니까. 그래도 오늘은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욕 박을 준비보다 박수 칠 준비 좀 하고 싶다 제발.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솔직히 다들 오늘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거 맞음? 아니면 벌써부터 패배 예상하고 있음? ㅋㅋㅋ 냉정하게 말해보자 다들. 기대감 1도 없는데 그냥 의리로 보는 건 아니겠지? 다들 오늘 경기 보고 솔직한 심정 좀 풀어봐라. 어그로 좀 끌어봤다 ㅋㅋㅋ
솔직히 난 오늘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다른 팀 팬들 보면 어우 부럽더라. 특히 쿠싱 그 양반 한화 떠나서 151km 던지는 거 보면 진짜 속 쓰리던데... 우리 팀도 저런 투수 한 명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KBO 통산 35승 왼손 선발 다저스 콜업된 거 보면서도 드는 생각이, 우리 팀도 어서 빨리 빅리그 갈 만한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단 거? 너무 욕심인가 ㅋㅋㅋㅋ 맨날 허구연 총재님 도미니카 대사 만나서 야구 교류 논의하는 기사만 보지 말고, 우리 팀 좀 강하게 만들어줄 국제적인 인재 영입 같은 기사도 좀 보고 싶다고! 류지현 감독님도 총재님 만나서 이야기할 때 우리 팀 좀 신경 써달라고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또 막상 경기 시작하면 다 잊고 응원하고 있을 거라는 게 함정 ㅋ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오늘도 분명히 초반에 좀 답답하다가, "아 씨 오늘 또 지겠네" 하다가, 막판에 한 방 터지면 "와 역시 우리 팀!" 외치고 있을 내 모습이 눈에 선하다. 진짜 야구는 을 수가 없다니까. 그래도 오늘은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욕 박을 준비보다 박수 칠 준비 좀 하고 싶다 제발.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솔직히 다들 오늘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거 맞음? 아니면 벌써부터 패배 예상하고 있음? ㅋㅋㅋ 냉정하게 말해보자 다들. 기대감 1도 없는데 그냥 의리로 보는 건 아니겠지? 다들 오늘 경기 보고 솔직한 심정 좀 풀어봐라. 어그로 좀 끌어봤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음... 분석적인 시각으로 접근한다면 역시 '대체불가' 이미지가 큰 몫을 한다고 봄. 리그 전체적으로 포수 중에 양의지 급 되는 타격+수비 겸비 선수가 없잖아. 팬들이 그 가치를 아는 거지.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성적 애매하다는건 좀 에반데 ㅋㅋㅋㅋ 올시즌 wrc+도 150 넘고 ops도 0.9 넘는데 이정도면 리그 최상위급 타자 아니냐. 심지 포수인데 이정도면 그냥 넘사지. 뭘 보고 애매하다는거냐.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너무 심각하게만 보지 말자 ㅋㅋㅋ 어제 경기 보다가 나 혼자 소리 지르고 난리 났는데, 옆에서 와이프가 한심하게 쳐다보더라 ㅠㅠ 그냥 웃어넘기기엔 너무 쓰리다 진짜. 그래도 다음엔 잘 하겠지 뭐...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형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개쩐다 싶었음 ㅋㅋㅋ 스탯만 봐도 이게 신인이 맞나 싶을 정도던데? 국대 차출은 솔직히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듯 ㅠㅠ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보내줄리가...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펀치 궤적 진짜 대박이었음. 레보스노야니도 잘하는 선수인데 압도적으로 이기는 거 보고 지렸다 진짜.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이 정도 대우는 받을 만하다고 봄. 클러치 때 강심장 오졌고, 르브론이랑 합도 진짜 좋았잖아. 근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라니, 레이커스 진짜 큰 그림 그리는 것 같음. ㄷㄷ8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