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스퍼스 윈드밀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5-16 13:56
12,62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스퍼스 윈드밀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샌안 스퍼스 미네소타 잡는 거 보고 진짜 소름 쫙 돋았다. 윈드밀 돌아서 그냥 압살해버리던데 이게 팀이 맞냐? 솔직히 걔네 요즘 분위기 좋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어제까지만 해도 미네소타가 워낙 강팀이라 혹시나 했는데, 스퍼스가 그냥 가지고 놀던데 ㄷㄷ.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몇 번은 나온 듯. 특히 그 핵심 선수 오늘 컨디션 미쳤더라.
진짜 미네소타 팬들은 오늘 경기 보고 멘탈 나갔을 듯. 전반까지만 해도 그래도 비등비등하게 가는 줄 알았는데 후반에 스퍼스 얘네 진짜 작정하고 나오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특히 3쿼터 때 공격하는 거 보면 그냥 막는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보이던데. 우리도 한때 잘 나갔을 때 저런 포스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농구 보면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는 오랜만에 본 것 같음. 솔직히 미네소타가 약팀도 아니고 상위권인데 저렇게 그냥 뭉개버리니까 와… 다음 경기 오클라호마랑 붙는다는데 이것도 완전 빅매치 예상한다.
농구 보는 재미가 요새 좀 시들했었는데, 오늘 스퍼스 경기 보면서 다시 불붙었다. 솔직히 매번 비슷한 경기만 보다 보니까 좀 지루할 때도 있었는데, 오늘처럼 예상 깨고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는 경기 보면 진짜 짜릿함. 이걸 계기로 스퍼스가 다시 한 번 예전 영광을 되찾는 건가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오클라호마랑 붙을 때도 오늘처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아튼 다들 오늘 스퍼스 경기 보고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함. 진짜 저런 팀은 어떻게 막아야 하는 거냐? 다음 경기도 꼭 본방사수 간다 ㄹㅇ.
진짜 미네소타 팬들은 오늘 경기 보고 멘탈 나갔을 듯. 전반까지만 해도 그래도 비등비등하게 가는 줄 알았는데 후반에 스퍼스 얘네 진짜 작정하고 나오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특히 3쿼터 때 공격하는 거 보면 그냥 막는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보이던데. 우리도 한때 잘 나갔을 때 저런 포스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농구 보면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는 오랜만에 본 것 같음. 솔직히 미네소타가 약팀도 아니고 상위권인데 저렇게 그냥 뭉개버리니까 와… 다음 경기 오클라호마랑 붙는다는데 이것도 완전 빅매치 예상한다.
농구 보는 재미가 요새 좀 시들했었는데, 오늘 스퍼스 경기 보면서 다시 불붙었다. 솔직히 매번 비슷한 경기만 보다 보니까 좀 지루할 때도 있었는데, 오늘처럼 예상 깨고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는 경기 보면 진짜 짜릿함. 이걸 계기로 스퍼스가 다시 한 번 예전 영광을 되찾는 건가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오클라호마랑 붙을 때도 오늘처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아튼 다들 오늘 스퍼스 경기 보고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함. 진짜 저런 팀은 어떻게 막아야 하는 거냐? 다음 경기도 꼭 본방사수 간다 ㄹㅇ.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7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