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2026-05-16 16:57
12,26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형들 오늘 스퍼스 경기 봤냐? 진짜 미쳤더라. 난 사실 어제 경기 보고 '아, 좀 힘든가?' 싶었는데 오늘 보니까 그냥 압살이던데? 늑대들 홈에서 그냥 다 때려잡는 거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옴. 웬반야마 진짜 그냥 사기캐릭 같음. 저 덩치에 저 스피드에 저 슛감이라니... 이건 진짜 리그에 반칙 아니냐? 솔직히 그냥 예측이고 뭐고 '와, 얘는 진짜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8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