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5-16 18:57
11,82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 보다가 심장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 ㅋㅋㅋ 요즘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해외 축구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코틀랜드 리그 셀틱이랑 하츠 경기는 진짜 뭔가 묘하게 끌리는 맛이 있음. 특히 이번 주 경기는 진짜 타이틀 듀얼이라는 말이 딱 맞는 엄청난 경기였던 것 같아. 경기 내내 양 팀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빡세게 붙는데, 와... 내가 다 숨이 막히더라.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헤비급에서도 잘 싸울 거 같긴 한데 좀 웃긴 하네. 원래도 펀치력 좋고 터프한 스타일이었으니 벌크업 제대로 하면 상대들 다 날려버릴 수도 있을 듯? 근데 살 너무 찌면 어깨랑 무릎 다 나가는 거 아닌가 몰라.20분전
-
[자유게시판] 님 근데 김혜성 선수 마이너 아니고 메이저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데 ㅠㅠ 오타니 국룰까지는 몰라도 류현진 경기 기대되는 건 맞음! 오늘 제발 무실점 가자.3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선수들도 못 한 건 맞잖아? 감독만 욕먹는 것도 좀 불쌍함. 물론 인터뷰는 아쉽지만 감독도 사람인데 당황할 수도 있지 않나?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돈시티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미듯이 돈 쓰더니 또 질러버리네.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뭐 맨시티가 또 독식하겠네 ㅠㅠ 다른 팀 팬으로서 진짜 부럽다 저런 구단주.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피셜 떴냐? 2800억 실화냐 ㅋ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받는 건 처음 보는 듯. 레이커스가 얘를 얼마나 잡고 싶었으면 저렇게 퍼줬을까 싶네.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양의지 잘하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너무 압도적이긴 함. 포수 수비가 진짜 중요한 포지션인데 수비 잘하는 포수들도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김태군 수비는 진짜 예술인데 너무 저평가 되는 느낌임.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상남자 인정이지. 저번 경기 진짜 개 지렸는데 이번에도 화끈하게 싸우면 좋겠음. 근데 게이치도 요즘 폼 나쁘지 않아서 복수전 성공할지도 모른다 ㄷㄷ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형 말대로 돈독 오른거 너무 티남. 32강이 딱 좋았는데 48강이면 뭔 쩌리팀들까지 다 나와서 경기 수준 개판될듯. 이젠 월드컵 본선 올라가는 것도 감흥 없을 것 같다 ㅠㅠ6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