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2026-05-16 19:14
11,82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심심한데 요즘 폼이 영 아닌 선수들 근황 토크 좀 해볼까 합니다. 다들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 있을 텐데,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몇몇 보이잖아요?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한번 썰 풀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1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얘가 해준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줄 만도 함. 플옵에서 얼마나 잘해줬는데. 게다가 비드래프트인데 저렇게 성장한 거 보면 존경스럽기도 하고. 앞으로 더 터질 거라고 본다.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기사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ㄷ 동부 걍 정리되는건 맞을듯. 근데 서부는 솔직히 덴버가 버틴다 해도 골스는 요새 영 시원찮지 않음? 커리도 이제 나이 있는데 풀업쓰리 원툴로 버티긴 힘들어보임.1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19시간 14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