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통산 35승 좌완, 다저스 콜업이라니 이게 무슨 일임 ㄷㄷ
2026-05-17 06:20
12,7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통산 35승 좌완, 다저스 콜업이라니 이게 무슨 일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ㅋ 아니 KBO에서 35승이나 거둔 좌완 투수가 다저스 콜업됐다는 뉴스 봤음? ㄹㅇ 대박 아님? 예전에 메이저 갔다가 다시 KBO로 돌아왔던 투수들 많잖아. 솔직히 우리나라 투수가 메이저 가서 잘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고 기분 좋긴 한데, 다저스라니 ㅋㅋㅋ 그것도 메이저리그 베테랑 투수들이 즐비한 곳에서 콜업이라니... 요즘 KBO에서 돋보이는 투수들이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까 뭔가 뿌듯하긴 하네.
솔직히 KBO에서 35승이면 꽤 던진 거거든. 근데 또 메이저리그는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예전에 한화에서 뛰었던 쿠싱도 그렇고, 우리나라 투수들이 메이저리그 다시 가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더 긴장되고 기대됨 ㅋㅋㅋ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도 거기서 잘 던졌으면 좋겠다. 마이너에서 개고생하다가 드디어 기회 잡은 걸 텐데, 진짜 후회 없이 던지고 왔으면 함. 다저스 선발진이 워낙 빵빵하긴 하지만, 좌완이라는 강점 잘 살려서 빅리그에서 제대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근데 한편으로는 KBO에 토종 특급투수가 사라졌다는 기사도 같이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 하더라. 다들 메이저리그 가려고 하거나, 아니면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거나... 물론 메이저리그 가는 건 꿈의 무대니까 당연한 건데, 국내 리그에서 압도적인 토종 에이스가 없는 건 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면 또 다른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형들은 이번 KBO 35승 좌완 투수의 다저스 콜업 소식 어떻게 생각함? 진짜 거기서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궁금하다 다들 어떻게 보는지.
솔직히 KBO에서 35승이면 꽤 던진 거거든. 근데 또 메이저리그는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예전에 한화에서 뛰었던 쿠싱도 그렇고, 우리나라 투수들이 메이저리그 다시 가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더 긴장되고 기대됨 ㅋㅋㅋ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도 거기서 잘 던졌으면 좋겠다. 마이너에서 개고생하다가 드디어 기회 잡은 걸 텐데, 진짜 후회 없이 던지고 왔으면 함. 다저스 선발진이 워낙 빵빵하긴 하지만, 좌완이라는 강점 잘 살려서 빅리그에서 제대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근데 한편으로는 KBO에 토종 특급투수가 사라졌다는 기사도 같이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 하더라. 다들 메이저리그 가려고 하거나, 아니면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거나... 물론 메이저리그 가는 건 꿈의 무대니까 당연한 건데, 국내 리그에서 압도적인 토종 에이스가 없는 건 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면 또 다른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형들은 이번 KBO 35승 좌완 투수의 다저스 콜업 소식 어떻게 생각함? 진짜 거기서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궁금하다 다들 어떻게 보는지.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9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