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LG 오스틴 폼 미쳤다 진짜 ㄷㄷ
2026-05-17 20:05
11,6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LG 오스틴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오늘 경기 보셨음? 오스틴 스리런포 실화냐 진짜 ㅋㅋㅋ 폼 미쳤던데. 한화 쿠싱도 새 팀 가서 잘하라고 응원하는 거 보니까 뭔가 짠하면서도 재밌음. 요즘 날씨 더워서 클리닝 타임 늘어난 건 좋긴 한데 경기 흐름 끊기는 건 좀 아쉽네요. 다들 오늘 경기 어땠음?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1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 포체티노 미국 가는 건 쌉소리고, 아직 오퍼만 들어온 거 아니냐? ㅋㅋㅋ 설마 빅리그 감독 자리가 없다고 국대 감독을 바로 하겠음? 기다려 봐라, 또 다른 빅클럽에서 오퍼 올 수도 있는 거지. 손흥민이랑 포체티노는 찐으로 서로 아끼는 사이인데 어딜 가겠냐고.5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것보다 팬들한테 감사하다고 말하는 김지우 멘트가 너무 좋더라. 진짜 KBO 팬덤 문화에 감동받아서 왔다는 게 느껴졌음. 이번 신인들 덕분에 진짜 야구 볼 맛 나겠네. 빨리 시즌 시작해라 제발!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 토푸리아 멘탈이야 인정하는데 솔직히 이번엔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얼굴 개박살 난 거 보고 아직도 눈에 선한데 너무 빨리 복귀하면 나중에 더 크게 다칠까 봐 걱정됨 ㅠㅠ 파이터도 사람인데 좀 여유를 줬으면 좋겠네요.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작년에 엘지 11라운드에 뽑힌 선수 또 있지 않음? 그때도 다들 깜짝 놀랐었는데 ㅋㅋㅋㅋ 역시 엘지 스카우터들이 보는 눈이 있긴 한가봐. 암튼 강민균 오늘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다!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우루과이 진짜 충격이었지 ㅋㅋㅋㅋ 류현진은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난 오늘 최소 6이닝에 1실점 정도로 막고 승리투수 될 거에 내 돈 건다! 토론토 연승 이어가서 가을야구 가즈아~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12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