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7 22:13
11,1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 샌안이 미네소타 꺾고 서부 결승 간 거 봤음? 와 진짜 웸반야마 이 친구는 신인인데 벌써 봄 농구 서부 결승까지 가는 거 보니까 차원이 다르긴 한가 봄. 아니 솔직히 스퍼스 플옵 갈 때부터 뭔가 다르다 싶었는데, 이렇게 빨리 핵심 멤버로 파이널 컨텐더 팀에 녹아들 줄은 상상도 못 했음.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는데 벌써부터 다음 경 기대되네 ㅋㅋㅋㅋ
진짜 웸반야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NBA 드래프트 1순위는 그냥 좀 잘하는 애들 뽑는 자리였는데, 얘는 차원이 다르네. 괜히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게 아닌 듯. 첫 봄농구부터 서부 결승까지 뚫어버리는 거 보면서 NBA 신인 추첨제 개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이해가 되더라. 최하위 팀보다 중하위 팀이 유리하게 개편하는 거 추진한다는데, 뭐 이러다 진짜 한 팀이 너무 독점하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음. 샌안이 웸반야마 뽑고 바로 이렇게 날아오르는 거 보니까 다른 팀들 배 좀 아플 듯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웸반야마 보는 맛이 제일 큰 것 같음. 어제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6차전까지 가서 3승 3패 타이 만든 것도 대박이긴 한데, 스퍼스랑 웸반야마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 디펜딩 챔프 맞아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면서 과연 스퍼스가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까 행복회로 돌려봤다 ㅋㅋㅋ
형들은 이번 플옵에서 어떤 팀 제일 인상 깊었음? 웸반야마가 이대로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다음 경기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ㅋㅋㅋ
진짜 웸반야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NBA 드래프트 1순위는 그냥 좀 잘하는 애들 뽑는 자리였는데, 얘는 차원이 다르네. 괜히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게 아닌 듯. 첫 봄농구부터 서부 결승까지 뚫어버리는 거 보면서 NBA 신인 추첨제 개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이해가 되더라. 최하위 팀보다 중하위 팀이 유리하게 개편하는 거 추진한다는데, 뭐 이러다 진짜 한 팀이 너무 독점하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음. 샌안이 웸반야마 뽑고 바로 이렇게 날아오르는 거 보니까 다른 팀들 배 좀 아플 듯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웸반야마 보는 맛이 제일 큰 것 같음. 어제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6차전까지 가서 3승 3패 타이 만든 것도 대박이긴 한데, 스퍼스랑 웸반야마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 디펜딩 챔프 맞아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면서 과연 스퍼스가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까 행복회로 돌려봤다 ㅋㅋㅋ
형들은 이번 플옵에서 어떤 팀 제일 인상 깊었음? 웸반야마가 이대로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다음 경기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하현승 미쳤네 ㄷㄷ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다.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바로 가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썩을 수도 있는데, KBO에서 실력 확실히 키우고 가는 전략일 수도 있음. 그럼 나중에 포스팅으로 돈 더 크게 벌 수도 있지 않겠냐?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직 좀 더 봐야함. 물론 구속은 엄청나지만 제구가 좀 불안해서 볼넷도 많고 그랬잖아? 그래도 이 정도 포텐이면 잘 다듬으면 진짜 에이스 될 듯. 계속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2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누구였더라? MLB 오퍼 받고도 KBO 남았던 선수 있지 않았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암튼 하현승 대단하긴 하다. KBO에서 잘해서 나중에 꼭 MLB 가는 모습 보고 싶네!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버페이 맞는 거 같음 ㄷㄷ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다른 FA 데려올 돈으로 리브스 잡는다고? 좀 더 지켜봐야 할듯. 이정도면 레이커스 제대로 배팅한 거라 결과에 따라 평가 갈릴 듯.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5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