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스틴 이정도면 슬슬 국대 콜업 논의해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17 22:40
11,41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오스틴 이정도면 슬슬 국대 콜업 논의해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오늘 오스틴 스리런 보니까 진짜 미쳤던데. KBO 100홈런도 코앞이고 타격감 물 올랐던데 이 정도면 슬슬 태극마크 달아줘야 하는 거 아니냐? 외국인 용병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고 할 수도 있는데, 국적 상관없이 실력으로 뽑는 게 맞다고 본다 나는. 어차피 국제대회 성적도 개판인데 오스틴 국대 콜업 안 하는 건 ㄹㅇ 직무유기 아니냐?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로스키 작년부터 눈여겨봤는데 드디어 터지는구나 ㅠㅠㅠ 작년에 좀 흔들릴 때도 있었지만 구위는 진짜 사기였거든. 이번 시즌은 제대로 사고 칠 거 같음.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ㅋㅋㅋㅋ 솔직히 난 고민도 안 하고 빅리그 갈 것 같은데 대단하네. KBO 와서 성공하면 진짜 역대급 서사 나올 듯 임.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포체티노 미국 가면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거 더 빨라지는 거 아니냐?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려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해봐야 하는데, 포체티노가 미국 가면 손흥민한테 딱 맞는 전술 짜줄 감독이 이제 토트넘엔 없다는 소리잖아 ㄷㄷ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맞는데 샌프란이 가을 야구? ㅋㅋㅋㅋㅋ 팀 전체가 너무 답이 없어. 이정후 혼자 캐리해서 되는 게 아님. 어제는 그냥 운이 좋았다고 본다.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솔직히 우리 팀 뎁스 얘기 나오면 할 말이 없어.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아니냐. 한두 명 갈아 넣는 야구 언제까지 할 건데. 그나마 유망주라고 올린 애들도 한두 경기 반짝하고 사라지니 팬들도 지쳐요 지쳐. 올해야말로 뭔가 좀 보여주겠지 싶었는데 역시나 임.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김광현은 그래도 제구랑 변화구로 승부 보는 투수들이지. 저런 괴물들은 그냥 힘으로 찍어누르는 건데 솔직히 다른 차원의 야구라고 봐야 함. 앞으로 저런 투수 더 나올 수도 있겠지만 부상 위험도 엄청날 걸?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 스쿼드로 무승부 뜬 건 변명의 여지가 없음. 감독 전술 문제라고 봄. 포체티노가 손흥민 키운 스승이긴 한데, 토트넘 말년에 삽 푸던 거 생각하면 마냥 좋은 선택일지는 모르겠. 우리 팀 오면 적응하는 데 시간 좀 걸릴 걸?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63억이 아니라 5400만 달러 아님? 2863억이면 진짜 역대급인데 ㅋㅋㅋ 그래도 리브스 작년에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충분히 받을 자격 있다고 봄.6시간 7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