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팬들 브페 스탯 보고 기절함? ㅋㅋㅋ 역대급 미쳤네 ㄷㄷ
2026-05-18 00:58
12,65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팬들 브페 스탯 보고 기절함? ㅋㅋㅋ 역대급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맨유 브페 기사 보고 깜짝 놀라서 글 씀 ㅋㅋㅋㅋ 페르난데스가 역대 프리미어리그 선수 중에 가장 창의적인 선수냐는 얘기 나오던데, 진짜 스탯 찾아보니 미쳤더라고요. 솔직히 맨유 요즘 좀 아쉽긴 해도 브페 개인 스탯은 늘 ㅎㄷㄷ하긴 했죠. 그래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맨유팬 형들, 브페 경기 보면서 늘 '와 얘 진짜 드리블은 별론데 패스각은 미쳤다' 이런 생각 많이 하셨을 듯 ㅋㅋㅋ
특히 어시스트 관련 스탯이나 키패스 스탯 보면 진짜 경악할 수준이던데. 데뷔하고 지금까지 경기 수 대비 공격 포인트나 기회 창출 보면 진짜 탈인간급이더라고요. 물론 공격형 미드필더라는 포지션 특성상 아무래도 공격 포인트를 많이 쌓는 건 맞는데, 그래도 워낙 꾸준하게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최근 폼이 좀 아쉬울 때도 '브페가 없었으면 맨유는 어땠을까' 이런 상상하면 갑자기 암울해지는 게 ㅋㅋㅋㅋ 심지어 주장 완장 차고 나서 팀이 좀 흔들릴 때도 멘탈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면 진짜 팀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이번 시즌도 솔직히 팀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브페 개인은 자기 몫 이상은 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욕 먹는 플레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팀에서 브페만큼 공격 전개에 필수적인 선수는 없죠. 저번에 어디선가 '브페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패스 마스터 중 한 명'이라는 평을 봤는데, 진짜 데이터로 증명되는 느낌이라고요. 다른 팀 팬들도 브페 플레이 보면 가끔 감탄할 때 많을 듯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서도 브페 스탯 관련해서 더 흥미로운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아니면 브페 플레이 보면서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다' 싶었던 경기나 장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괜히 오늘 기사 보고 브페 하이라이트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갈 것 같네요 ㅋㅋㅋ
특히 어시스트 관련 스탯이나 키패스 스탯 보면 진짜 경악할 수준이던데. 데뷔하고 지금까지 경기 수 대비 공격 포인트나 기회 창출 보면 진짜 탈인간급이더라고요. 물론 공격형 미드필더라는 포지션 특성상 아무래도 공격 포인트를 많이 쌓는 건 맞는데, 그래도 워낙 꾸준하게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최근 폼이 좀 아쉬울 때도 '브페가 없었으면 맨유는 어땠을까' 이런 상상하면 갑자기 암울해지는 게 ㅋㅋㅋㅋ 심지어 주장 완장 차고 나서 팀이 좀 흔들릴 때도 멘탈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면 진짜 팀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이번 시즌도 솔직히 팀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브페 개인은 자기 몫 이상은 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욕 먹는 플레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팀에서 브페만큼 공격 전개에 필수적인 선수는 없죠. 저번에 어디선가 '브페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패스 마스터 중 한 명'이라는 평을 봤는데, 진짜 데이터로 증명되는 느낌이라고요. 다른 팀 팬들도 브페 플레이 보면 가끔 감탄할 때 많을 듯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서도 브페 스탯 관련해서 더 흥미로운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아니면 브페 플레이 보면서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다' 싶었던 경기나 장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괜히 오늘 기사 보고 브페 하이라이트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갈 것 같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빅클럽 자리 다 찬 건 아니고 첼시나 맨유 같은 팀들은 아직 감독 자리 붕 떠있잖아? 근데 포체티노가 미국 간다는 건 좀 충격이네 ㄷㄷ 혹시 진짜 미국에서 재충전하고 나중에 더 좋은 팀 노리는 큰 그림일 수도 있겠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글 보니까 갑자기 김선우 생각나네. 메이저리그에서 뛰다가 KBO 와서 에이스 된 케이스인데, 하현승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뭔가 하현승은 더 어리고 잠재력이 많아서 더 기대됨. 어쨌든 KBO에 뼈를 묻겠다는 마인드 자체가 박수쳐줄 만하다 임.6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