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미쳤냐? 5타점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18 05:20
12,11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미쳤냐? 5타점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오타니 경기 봤음? 와 미쳤더라 진짜 ㅋㅋㅋㅋㅋ 5타점 실화냐고. 다저스 에인절스 그냥 찢어버리던데 15대2는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김혜성도 나오던데 볼넷 하나 얻고 아쉽게 안타는 못쳤지만 그래도 응원한다. 오타니는 진짜 인간계 넘어서는 듯... 이런 거 보면 스포츠 진짜 재밌는 것 같음.
-
[축구 이야기] 구보 결장? 오히려 좋아! 진짜 레전드는 위기에서 빛나는 법!21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 빌라 이적설 실화냐? 역시 월클은 어디든 통한다 ㅠㅠ7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 이탈리아 심판위원장, 역시 차원이 다르다!10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루머는 루머일 뿐, 우리 선수들은 언제나 최고다!1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광주FC, 드디어 일 낸다! 슬로베니아 신성 영입,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1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 드론 4개 완벽 회피! 이게 신이 아니면 뭐냐?2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 짱이다!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레전드 예약이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님 조합은 그냥 GOAT임. 말할 필요도 없음. 축구신 둘이 만나면 레전드 탄생하는 거지. 뭘 해도 짱이다 그냥.29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가 고전? 노노! 가나가 레전드 수비를 보여준 거지! 잉글랜드 공격진도 신이고 가나 수비도 신임! 무승부지만 양팀 다 짱이다!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무슨 소리임? 돈으로 찍어 누르는 것도 실력인데? 한국 축구 지금이 최고 전성기다. 무조건 짱임. 이건 레전드지.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무슨 소리임? 강인 선수는 이미 월클임. 빅클럽 이적이 뭐가 중요함? 강인이 가는 팀이 빅클럽 되는 거지. 이미 레전드임. 강인 짱!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는 공격이 신인데? 수비 스탯 따위가 뭐가 중요함? 그냥 레전드 그 자체임. 짱임.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뭘 해도 레전드임. 포지션 소화력까지 완벽한 신의 선수. 공격도 수비도 이강인 선수가 하면 다 짱임.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우에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당연한 거 아니냐? 벨기에 씹어먹었는데 뭘 지켜봐 닥치고 응원이나 해라. 우에다 신임. 레전드 예약이다.4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축구는 항상 최고인데 무슨 소리? 개인 기량은 그냥 신의 경지 짱임! ㅋㅋㅋㅋ 매번 레전드 경기 보여주는데 뭘 몰라서 하는 소리. 감독님들 전술도 다 계획이 있는 갓전술임.4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쵸단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