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2026-05-18 19:08
10,85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형들 안녕. 어제 밤에 경기 보느라 다들 잠 못 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막판에는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갈 뻔했네. 요즘 스포츠 보는 맛에 사는 듯 ㄹㅇ. 어제 축구 보면서 느낀 점이랑 오늘 아침에 뉴스 보면서 느낀 거 몇 자 끄적여봄. 다들 공감할 만한 내용 있을 걸?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5시간 2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