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인수는 진짜 ㄷㄷ;; 배구판 개꿀잼 되겠네 ㅋㅋ
2026-05-18 20:14
10,69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퍼저축은행 인수는 진짜 ㄷㄷ;; 배구판 개꿀잼 되겠네 ㅋㅋ
어제 뉴스 보는데 SOOP이 AI페퍼스 인수 추진한다는 기사 봤냐? ㄹㅇ 소름 돋았음. e스포츠 넘어서 프로배구까지 진출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다. 배구판도 이제 스케일 커지는 건가? 이번 시즌 AI페퍼스 성적 아쉬웠는데, 인수되면 다음 시즌 완전 달라질 수도 있겠네. 너네는 이거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6시간 9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