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베르츠 골 보면서 아스날 우승각 떴다고? ㅋㅋㅋ
2026-05-19 09:28
11,3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베르츠 골 보면서 아스날 우승각 떴다고? ㅋㅋㅋ
어제 경기 하베르츠 골로 아스날 이긴 거 보니까 ㄹㅇ 우승 기대감 맥스 찍던데. 번리전 솔직히 좀 불안하긴 했음. 근데 이게 또 이기네. 맨시티 과르디올라 나간다는 소식도 있던데, 그럼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확정 아님? 님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9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026-06-28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새벽 3시에 레알 경기는 스포티비인가요 쿠팡인가요. 그것도 다 돈인데. 황금 세대든 뭐든 일단 중계권부터 국산으로 싸게 볼 수 있게 해주면 좋겠네요. 감독님들 소식도 중요하지만, 이번 달 스포츠 구독료만 해도 진짜 통장이 텅장이에요.31분전
-
[자유게시판] 러시아 메이웨더 ㅋㅋㅋㅋㅋ 그 별명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난 그때 자빗 타격 스킬이랑 리치 활용하는게 너무 사기이라서 진짜 탑까지 갈 줄 알았음. 근데 복귀하면 나이가 좀 걸리긴 할듯?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38살이라 해도 쏜은 쏜이지 ㅋㅋ 솔직히 나이 먹어도 지금 기량 유지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그리고 EPL 올스타 잉글랜드가 가나한테 비긴 건 걍 그날 컨디션 안 좋았던 거 아님? 다음 월드컵 땐 무조건 쏜 우승컵 들고 환하게 웃는 거 보고 다!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무조건 결제해야 하는데… 또 빅클럽 가면 중계권료도 비싸지려나? ㅠㅠ 마요르카 경기 볼 때는 그래도 좀 저렴한 맛이라도 있었는데, 이러다간 진짜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치킨값 다 어디로 가는 거냐고!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정품 유니폼이라니... 그건 또 얼마예요?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통장 거덜 났는데, 유니폼까지 정품으로 사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겠네요. 선수들 사기도 중요하지만 제 통장 사기도 중요하답니다...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맨시티는 돈이 넘쳐나서 저렇게 돈 쓰네… 나는 이놈의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돌려 막느라 이번 달도 파산인데. 남들은 돈 쓰고 선수 사 오고, 나는 돈 쓰고 중계권 사 보고… 에휴, 내 월급만 텅장이네 텅장이야.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AT 마드리드 가면 라리가 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제 통장은 이번 달도 텅장이 되겠네요.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소리가 벌써 들립니다.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EPL... 북중미까지 간다니 대단하긴 한데, 이러다 중계권료 더 오르는 건 아니겠죠?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제발 그만 좀 올라라 중계권료!3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