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진짜 미쳤네 ㄷㄷ 플옵 진심임?
2026-05-09 17:14
11,41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진짜 미쳤네 ㄷㄷ 플옵 진심임?
야 이번 주 내내 NBA 플레이오프 보는데 뉴욕 닉스 미쳤냐? 브런슨 진짜 개잘하네. 필라델피아 개털고 3승 찍은 거 실화임? 엠비드도 답 없어 보이고, 이대로 동부 파이널까지 가나 싶다 ㅋㅋ 닉스 팬들 행복사 하겠네 부럽다 ㅠㅠ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5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트넘 토날리 1620억 오퍼 실화냐 ㄷㄷㄷ2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우리팀 요즘 경기력 뭐냐 ㄷㄷ 이대로면 우승 각임? ㅋㅋ2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경기 보면서 이한범이 잘하는 건 맞는데, EPL은 다른 차원이라고 생각함.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다 차라리 독일이나 네덜란드 같은 데 가서 주전으로 뛰면서 경험 쌓는 게 더 낫지 않을까?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일본 애들 원래 저럼. 좀만 잘하면 바로 아시아 최강 드립 나오지. 튀니지 하나 이겼다고 벌써 김칫국 마시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1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슈와버 초반에 삽 푸다가 갑자기 이렇게 터질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솔직히 하퍼는 늘 잘했지만 슈와버 각성한게 더 놀라움 ㅋㅋㅋ 이 정도면 필리스 우승 가도 되는거 아니냐?1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셰플러 우승 가자! 클락은 좀 기복이 심해서 마지막 라운드 가면 분명 흔들릴 거임. 셰플러는 이미 짬밥이 있어서 그런 위기 상황 대처도 훨씬 노련할 듯 ㄷㄷ 이번에 꼭 우승해서 상금 쓸어갔으면 좋겠다.1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니까 눈물나더라 ㅠㅠ 우리팀은 언제쯤 강남역 사거리 막고 우승 퍼레이드 할 수 있을까? 맨날 희망고문만 당하는것도 지친다 진짜.1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강인 기대하는 건 알겠는데,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저번 경기에서도 솔직히 좀 아쉬웠잖아. 그래도 오늘 경기 진짜 재밌을 것 같긴 하다. 다같이 응원해야지 뭐!16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