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ㅋㅋㅋ 샌안 플옵 가나?
2026-05-10 10:51
11,64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ㅋㅋㅋ 샌안 플옵 가나?
어제 샌안 미네소타 잡는 거 보셨어요? ㄷㄷㄷ 와, 솔직히 플옵까지는 힘들겠지만 이렇게 경기력 올라오면 기대 좀 해도 되는 거 아님? 오늘 경기 진짜 궁금하네. 엠비드 없는 필라는 뉴욕한테 또 발렸던데, 동부 결승은 뉴욕 대 보스턴 각인가요?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5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답답한 게 아니었구나. 와 진짜 90분 내내 한숨만 쉬었음. 근데 예전에 08년도였나? 그때도 시즌 초반에 욕 엄청 먹다가 결국 우승했던 적 있지 않냐? 그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는 거 같기도 하고...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살라가 월드컵 보낸 건 맞는데, 예선 막판에 좀 운도 따랐다고 봐야 함. 그래도 그 부담감 이겨내고 골 넣은 건 대단하긴 하다. 근데 막 축구사에 길이 남을 정도는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ㅋ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요? 저는 이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구독료만 해도 월급 탕진인데… 유니폼까지 사면 진짜 파산핑 되겠어요. 선수들 응원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통장이 허락을 안 해주네요 ㅠㅠ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유니폼 정품도 좋지만, 일단 중계라도 다 볼 수 있게 구독료 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치킨 5마리 값은 나가는 듯. 이달도 중계 보다가 통장 텅장 됐어요. 유니폼 살 돈도 없네요 휴...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렇게까지 연결하는 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학교 스포츠클럽은 건강하게 즐기는 데 의미가 있는 거지 거기서 국대 재목이 바로 나온다기엔 좀 거리가 멀지 않나? 그래도 오늘 경기 기복 심한 건 맞으니까 다들 정신 차리고 뛰어줬으면 좋겠음.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적이라니! 파리 경기도 챙겨보느라 간신히 버티던 내 통장이 이제 아틀레티코 경기까지 감당해야 한다니... 챔스도 챙겨봐야 하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려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직관이라니… 부럽다! 현장감 미쳤을 텐데. 나는 그저 티비로 만족해야지… 이것도 월 구독료 내야 볼 수 있는 거지? 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골 넣는 거 보려고 쿠팡플레이 재결제했는데 또 한 달 치 구독료 나갔네요... 그래도 저런 골 보면 한 달 치 텅장도 용서가 되긴 하네요 ㅠㅠㅠ3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