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샌안 미네 잡은거 개지림 ㅋㅋㅋ
2026-05-14 05:52
13,27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샌안 미네 잡은거 개지림 ㅋㅋㅋ
어제 샌안 미네소타전 봤냐? 와 진짜 거의 서부 결승 확정이네 ㄷㄷ 미네소타는 아쉽게 됐지만 샌안은 진짜 못 막겠더라. 경기 보다가 제이슨 콜린스 사망 소식 봤는데 좀 짠하더라 ㅠㅠ 어쨌든 이번 주말 경기들도 기대된다 ㄹㅇ.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13시간 4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