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커 감독 나간다고 ㄷㄷ 여자축구 판도 바뀔까?
2026-05-15 04:04
13,63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커 감독 나간다고 ㄷㄷ 여자축구 판도 바뀔까?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좀 충격적인 소식 봤음. 엠마 헤이스 커 감독이 첼시 떠난다는 기사 떴던데, 이거 진짜임? 첼시 위민 진짜 압도적인 팀이었고, 커 감독이 그 중심에 있었다고 생각하거든. 지난 몇 년간 여자축구 리그 거의 씹어먹다시피 했는데, 감독 바뀌면 팀 분위기나 전술도 엄청 바뀔 것 같아서 좀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됨.
솔직히 첼시 위민이 너무 잘해서 다른 팀들이 좀 맥을 못 추는 경이 있었잖아. 매 시즌 리그 우승은 거의 따 놓은 당상이었고 챔스도 늘 우승후보였는데, 커 감독 나가면 뭔가 판도가 좀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내심 좋아할 수도 있겠다 싶고. 근데 첼시 입장에서는 후임 감독 잘 데려와야 할 텐데, 과연 누가 올지 궁금하네. 빅클럽이라 이름값 있는 감독 데려오려나? 아니면 팀 빌딩 잘하는 젊은 감독 데려올까?
이번 시즌 아직 진행 중인데, 감독 교체 발표가 시즌 중에 이렇게 나오는 경우가 흔치 않아서 더 놀랐음. 아마 감독 본인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내린 결정일 테고, 첼시 구단도 이미 후임 감독 후보군을 어느 정도 정리해 놨을 것 같긴 해. 그래도 팬들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다들 멘붕일 듯. 첼시 위민 경기 볼 때마다 커 감독 전술이 진짜 기가 막혔는데, 이제 다른 팀에서 그 전술을 못 본다는 게 아쉽기도 하고.
아무튼 커 감독이 나간다고 하니 여자축구 리그 전체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음. 다음 시즌부터는 좀 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수도 있겠네. 첼시 팬 형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함? 후임으로 누가 왔으면 좋겠음? 다들 의견 공유 좀 부탁함!
솔직히 첼시 위민이 너무 잘해서 다른 팀들이 좀 맥을 못 추는 경이 있었잖아. 매 시즌 리그 우승은 거의 따 놓은 당상이었고 챔스도 늘 우승후보였는데, 커 감독 나가면 뭔가 판도가 좀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맨시티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내심 좋아할 수도 있겠다 싶고. 근데 첼시 입장에서는 후임 감독 잘 데려와야 할 텐데, 과연 누가 올지 궁금하네. 빅클럽이라 이름값 있는 감독 데려오려나? 아니면 팀 빌딩 잘하는 젊은 감독 데려올까?
이번 시즌 아직 진행 중인데, 감독 교체 발표가 시즌 중에 이렇게 나오는 경우가 흔치 않아서 더 놀랐음. 아마 감독 본인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내린 결정일 테고, 첼시 구단도 이미 후임 감독 후보군을 어느 정도 정리해 놨을 것 같긴 해. 그래도 팬들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다들 멘붕일 듯. 첼시 위민 경기 볼 때마다 커 감독 전술이 진짜 기가 막혔는데, 이제 다른 팀에서 그 전술을 못 본다는 게 아쉽기도 하고.
아무튼 커 감독이 나간다고 하니 여자축구 리그 전체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음. 다음 시즌부터는 좀 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수도 있겠네. 첼시 팬 형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함? 후임으로 누가 왔으면 좋겠음? 다들 의견 공유 좀 부탁함!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1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집에 가야 할 것 같아' 헤드라인 보고 개터졌네. 기자 센스 지렸다 ㄹㅇ. 오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또 혈압 오를 각인데, 그래도 보는 맛은 있을 듯 ㅋㅋㅋ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육성으로 욕 박을 뻔 ㅋㅋㅋㅋ 스튜어트 진짜 없는 살림에 궂은 일 다 해주던 선수인데 이걸 보내네. 디트 프론트 진짜 일 안 함? 리빌딩 10년째 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레이커스 잔류했네 ㄷㄷ 난 또 다른 팀에서 채갈 줄 알았는데. 근데 2800억은 좀 세다 ㅋㅋㅋ 그래도 레이커스가 리브스 저렇게 잡았다는 건 이번 시즌 우승에 진짜 진심이라는 거 아니겠냐? 기대된다!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음... 손흥민 선수가 지쳐 보인다는 얘기도 있긴 했으니까, 혹시 체력 안배 차원인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선발에서 빼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감독의 큰 그림이 있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진짜 기싸움이거나 ㅋㅋㅋㅋ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진짜 가나랑 비겼다고요? ㄷㄷ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늘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가나한테도 무를 캐는구나. 월드컵 때도 토너먼트만 가면 약해지더니 친선전에서도 이러면 대체 뭘 해야 강팀 소리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각은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력 보면 맞는 말이긴 한데, 그래도 난 시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음. 감독 전술 변화 좀 줬으면 좋겠네 진짜.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늘 경기보다는 NBA 트레이드 소식에 더 관심이 간다 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진짜 누가 예상했겠음. 이러다 서부랑 동부 우승팀 미리 정해지는 거 아닌가 몰라.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그래도 정경호 코치님 능력있다고 인정받는거잖아! 다른 팀들도 감독 코치들 대표팀이나 이런데 많이 불려나가. 너무 걱정하지마, 오히려 우리팀 코치진 클라스가 다르다는거 보여주는거지 뭐 ㅋㅋㅋ11시간 8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