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ㄷㄷ 진짜 실화냐? ㅡㅡ
2026-05-15 07:16
13,58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ㄷㄷ 진짜 실화냐? ㅡㅡ
오늘 뉴스 보니까 쿠팡플레이 스포츠패스 요금 25%나 인상했다더라. ㄹㅇ 해외축구 보려면 이제 더 내야 되는거임? 프리미어리그랑 챔스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보는데 갑자기 이러는건 너무한거 아니냐 ㅡㅡ 안 그래도 요즘 물가도 오르는데 스포츠 중계권료도 왤케 비싸지는건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8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0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1초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1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18분전
-
[축구 이야기] 규리찡님, 메달 같은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의류나 굿즈는 전부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신가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발매된 정품으로만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줄 수 있죠. 설마 짝퉁 입고 계신 건 아니겠죠?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기대는 되지만, 솔직히 아직 보여준 게 너무 적죠. PL 빅클럽 유니폼 정품으로 소장할 정도의 활약을 먼저 보여줬으면 하네요. 정품 유니폼도 막 아무나 사는 게 아니잖아요.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 지금 출근 중이라 소식 못 봤는데 진짜면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마이애미가 작년에 그렇게 삽질하더니 칼 갈았네 ㄷㄷ 이거 트레이드 누구랑 누구냐? 버틀러 나갔냐?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웹툰이라고 해도 정식 라이센스 받은 건지 확인해야 합니다. 괜히 허가도 없이 선수들 이름이나 팀 로고 가져다 쓰면 안 되죠. 항상 오피셜 굿즈만 소비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입니다.4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