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5 16:26
12,49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서부 컨퍼런스 결승 진출 소식 보고 진짜 깜놀했네요. 라스베이거스 나이츠가 덕스 잡고 올라갔는데, 이거 진짜 예상한 사람 있음? 솔직히 저는 플레이오프 들어가기 전에는 이 정도로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거든요. 작년 성적 생각하면 꽤나 선전하는 거라고 보는데, 혹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즌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팀들 보면 뭔가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밈 된거 맞음 ㅋㅋㅋㅋ 야구 커뮤니티에서 양의지 없는 올스타는 상상할 수 없다는 드립 맨날 나오잖아. 그걸 실제로 보여준거지 뭐. 근데 솔직히 실력도 되니까 저렇게 몰아줘도 아무도 반박 못하는게 포인트임 ㅋㅋㅋ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신인왕은 아직 좀 지켜봐야지. 메이저리그는 한 달 반짝이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하는 거 알잖아. 물론 지금 페이스면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설레발은 금물이다 ㅋㅋ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저거 생각보다 오버페이 아니지 않음? 레이커스에 저만한 유망주도 없고, 이정도면 데리고 있는게 더 이득임. 나중에 더 잘하면 저 연봉도 싸게 느껴질걸? 레이커스가 장기적으로 보고 투자하는 거라 생각.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혹시 기억남? 예전에 2022 월드컵 유치 경쟁할 때 한국도 후보였던 거. 그때 돈 없다고 떨어졌다고 했던가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뭐 우리가 됐어도 어차피 경기장 유지도 힘들었을 듯.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드래프트 등급이 무의미하다는 건 좀... 그래도 통계적으로 어느 정도 신뢰할 만한 데이터임! 물론 뚜껑 열어봐야 아 건 맞지만 너무 무시하는 건 좀 아닌 듯 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나도 이해 안 가긴 함.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9시간 48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