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오늘 황희찬 이야기 안 할 수 있냐?
2026-05-16 05:21
13,4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오늘 황희찬 이야기 안 할 수 있냐?
형들 오늘 경기 다들 어땠어? 나는 어제 황희찬 기사 보고 잠이 안 오더라. 울버햄튼 강등 유력하다고 하더니 EPL 잔류할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음 시즌에도 황소 활약 볼 수 있는 건가? 덕분에 주말 픽 좀 잘 물어볼게. 다들 오늘 수익 좀 났냐?
-
[야구 이야기] 야, 이 명단 갖고 올스타전 보면서 맥주가 넘어가겠냐?3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7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면서 일본 야구 걱정하는 거 실화냐? 맥주가 목구멍으로 넘어가질 않네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왜 그러시는지 아시는 분?20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다저스 경기 봤냐? 이거 맥주 안 깔 수가 없더라고!2026-06-25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그 9회말 역전은 맥주 안주로 딱이었지!2026-06-25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지금 뭔 생각하냐? 맥주 한 캔 따고 들어봐라.2026-06-24
-
[야구 이야기] 로우스코어면 맥주 마실 타이밍이 애매한데. 그래도 치맥은 포기 못하지. 9회말 역전이라도 한 번 터져주면 맥주 두 캔은 더 딸 수 있다.1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그렇게 때려줬는데 졌다고? 아, 9회 역전패는 진짜 맥주 맛 다 떨어지게 하는구만. 이 정도면 맥주 한 캔 더 따야 하는 각이지. 다음 경기에서 시원하게 이겨서 소주 한 잔 시원하게 털어 넣게 해줘라.1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정후 타격이야 뭐 말할 것도 없지. 넥센에서부터 내가 지켜본 놈인데, 미국 가서도 저 정도 할 줄 알았다. 저런 놈이 있으니까 야구 볼 맛 나지. 맥주가 술술 들어간다. 올 시즌 끝까지 저 타격감 유지해서 크게 사고 한번 쳤으면 좋겠다.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올스타전은 그냥 쉬어가는 자리지. 그동안 2군에서 열심히 뛰던 놈들 올라와서 한번 제대로 보여주는 게 진짜 야구 보는 재미 아니겠어? 9회말 역전처럼 시원하게 한 방 보여주는 놈 있으면 바로 치킨에 맥주 추가다.3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해도, 우리 마운드 상대하면 맥주 두 캔으로도 부족할 걸? 우리 투수들 구위가 어디 쉬운가. 9회 역전 홈런 터지면 맥주 한짝은 그냥 비우지.3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야 뭐 그냥 돈지랄 야구 보는 재미지. 술이 술술 들어가는 것도 한두 번이지, 맨날 돈으로 우승할 거면 뭔 재미로 보냐. 그래도 9회 역전 홈런 터지면 맥주 한 캔 더 따는 맛은 있지.4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옛날 두산 생각하면 진짜 맥주가 술술 넘어갔지. 끈적끈적하게 달려드는 거 보면 스트레스 받다가도 역전승 한 번 나오면 그 맛에 또 야구 보고 그랬어. 그땐 맥주 몇 캔을 비웠는지 기억도 안 난다.4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등판 경기면 맥주 한 캔은 기본이지. 2500K 대기록 보는 날인데, 이건 뭐 맥주 없이는 못 참지. 오늘 시원하게 승리하고 맥주 더 딸 준비 완료다.7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에볼짱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