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2026-05-16 11:25
12,96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형들 오늘 드디어 이정후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하는 날임. 아침부터 심장이 쿵쾅거려서 일도 손에 안 잡히네 ㅋㅋㅋ 그냥 오늘 하루 종일 이 경기만 기다린 거 같은데 진짜 너무 기대됨. 어제부터 커뮤니티 여기저기서 오늘 경기 얘기로 난리던데, 다들 나랑 같은 마음인듯? 진짜 오늘 경기 레전드 각 아니냐.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30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3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5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5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5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19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찐팬들은 진작에 순위표 보면서 각 잡고 있었지. 이 정도면 직관 뛸 때 구단 스카프 제대로 매고 가야 할 각이네. 짭은 안 된다.1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솔직히 드발리쉬빌리가 데미지 누적은 심해도 KO는 아니었잖아? 토푸리아가 잘하긴 했는데 막판에 힘 빠진 것도 보였고. 전 챔피언 말도 일리는 있는데 너무 한쪽으로만 몰아가는 거 같아서 좀 아쉽긴 했음.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맥주만 축냈음. 뭔가 반전이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답답함의 연속이더라. 이러다 월드컵 가서 진짜 망신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음 ㅠㅠ4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풀리식도 선발로 나오긴 했어도 솔직히 폼 최상은 아니었음. 위협적인 장면 몇 개 만든 건 맞는데, 결정적인 기회에서 아쉬운 모습도 분명 있었잖아. 걍 팀 전체적으로 월드컵 이후로 더 침체된 것 같음 ㅠㅠ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결국 또 선수들 이야기만 잔뜩이네요. 아무리 좋아하는 선수라도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해야 진짜 팬인 겁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팬심이 아니죠. 다들 정품의 가치를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나 하는 거 보면 팬심도 레플리카 수준이네. 진짜 팬이라면 구단에서 내는 오피셜 콘텐츠를 소화하면서 응원하는 게 맞는 거지. 짝퉁 팬들은 이해 못 할 이야기지.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벌써 오늘이네 ㄷㄷ 8개월 공백이 좀 걱정되긴 함. 맥그리거 재기 과정이랑 비교는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고석현 멘탈이랑 투지는 믿는다. 경기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새벽 3시쯤 메인카드 시작이고 고석현은 4경기 정도 될 거임.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가 레이커스에서 르브론이랑 뛰면서 보여준 시너지가 어마어마한데? 스탯만 보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코트 위에서 영향력이 저 스탯 이상이었음. 특히 팀 케미 생각하면 레이커스가 돈 쓸만하지. 암튼 부럽다 ㅠㅠ5시간 42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