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2026-05-16 15:40
12,24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형들 오늘 서부 결승전 대진 확정된 거 봤음? 샌안토니오가 미네소타 잡고, 오클라호마는 서부 준결승에서 엄청난 접전 끝에 올라왔던데, 이거 진짜 역대급 매치업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심장 쫄림 ㅋㅋㅋ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7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9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9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2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터키 애들이 원래 안방에서 강팀이라 ㅋㅋㅋ 이기는 거 기대한 사람이 있었냐. 그래도 푸간지 교체 투입 보고 잠 다 깼네. 다음엔 선발로 나와서 한 골 박아줬면!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강등권 싸움 이 정도면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굿즈 퀄리티 차이가 심해서 팬덤 유입이 안 되는데, 그게 순위로 나타나는 거지. 우리 팀은 그래도 유니폼 원단부터 다르잖아.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경기장 가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보기 어렵죠.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국제 대회 나가는 건 축하할 일인데, 저 유니폼들 전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나가서 나라 망신시키는 건 아니겠지?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맞지.3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