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2026-05-16 16:57
12,26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형들 오늘 스퍼스 경기 봤냐? 진짜 미쳤더라. 난 사실 어제 경기 보고 '아, 좀 힘든가?' 싶었는데 오늘 보니까 그냥 압살이던데? 늑대들 홈에서 그냥 다 때려잡는 거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옴. 웬반야마 진짜 그냥 사기캐릭 같음. 저 덩치에 저 스피드에 저 슛감이라니... 이건 진짜 리그에 반칙 아니냐? 솔직히 그냥 예측이고 뭐고 '와, 얘는 진짜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5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12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