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2026-05-16 22:29
11,19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형들 오늘 다들 해외축구 경기들 잘 봤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ㄹㅇ 빅경기들 많아서 잠 못 잤다 ㅋㅋㅋ 근데 경기 보는 내내 기분 좀 찝찝한 게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소식 때문인 거 같음. 안 그래도 요즘 물가 다 오르는데, 이제 해외축구 보려면 돈 더 내야 한다니 진짜 한숨만 나온다 ㅠㅠ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해서 또 얼굴 망가지는 거 아니냐? 드발리쉬빌리전 때 워낙 처절해서 좀 쉬어야 될 것 같았는데. 그래도 UFC 스타성 있는 애가 돌아오는 건 환영이다. 경기력만 좋으면 됨!30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왔다 ㅋㅋㅋ 아니 저렇게 뛰는게 맞냐고. 차라리 클린스만 벤투보다 낫다는 소리 쏙 들어갔으면 좋겠다. 걍 망한 거 인정해야 할듯 ㅠㅠ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엘리엇 앤더슨 적료 그거 루머 아님? 아직 확정된 것도 아닌데 벌써부터 김 새냐 ㅋㅋㅋㅋ 물론 맨시티가 돈 많은 건 인정하는데, 이적 시장 루머는 항상 과장되는 경우가 많잖아. 며칠 더 기다려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듯!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타니 팬투표 1위는 진짜 역대급이네. 투수랑 타자를 동시에 저렇게 잘하는 선수가 또 나올까 싶다. 다저스 성적도 좋고 여러모로 올시즌 MVP도 노려볼만할듯!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10시간 3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