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2026-05-17 18:20
11,69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형들 오늘 최두호 경기 ㄹㅇ 개지렸지? 2라운드 TKO승이라니… 와 솔직히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는데,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근데 말야, 내가 살짝 삐딱하게 보고 있는 건가? 뭔가 찝찝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어서 형들 생각 좀 물어보려고 글 썼어.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59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은 맞지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최하위가 말이 되냐 진짜 ㅋㅋㅋㅋ 멘도사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수순 아니었나 싶다. 근데 감독만 바꾼다고 될까 싶긴 해.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계약금액 잘 알고 있는 거 아님? 4년 5600만 달러(약 730억) 아님? 2800억은 너무 오바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그것도 엄청난 계약이긴 하지만. 아무튼 레이커스 리빌딩 방향은 진짜 미지수네요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그 경기 막판 역전극은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르면서 봤음 ㅋㅋㅋㅋ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ㄷㄷ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감동이다. KBO에서 꼭 성공해서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거 보고 싶다!8시간 31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