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2026-05-17 19:09
11,6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금인데 다들 뭐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퇴근하고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란 기사를 봤습니다. KBO에서 13승도 했던 투수가 LG 트윈스에서 외면받고 미국 가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는 기사인데, 이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1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와 백악관 UFC 진짜 충격이긴 했지. 트럼프형님 상남자 인정이다 ㅋㅋㅋ 근데 청와대에서 로드FC는 좀 오바 아님? 경호 문제도 그렇고 그림이 상상이 안 된다 솔직히 ㅋㅋㅋ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 형제가 같이 뛰면 좋긴 한데, 결국 한 명이라도 부진하면 맨날 형제 엮어서 기사 나올 거고 부담감 장난 아닐 걸? 차라리 다른 팀에서 서로 선의의 경쟁하는 게 더 멋있다고 생각함.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못 본 내가 죄인이다... 이정후 만루 싹쓸이 3루타라니 미쳤네 진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ㅠㅠ 요즘 MLB 진짜 꿀잼임 ㅋㅋㅋ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부진해서 기대 안 했는데 갑자기 치고 올라오네 ㄷㄷㄷ 근데 또 무리하다가 부상당할까봐 걱정됨. 작년에도 잘하다가 다쳐서 아쉬웠잖아 ㅠㅠ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르클레르 폼 박살났다기엔 어제 베르스타펜이랑 부딪힌 건 좀 운이 없었던 거 같기도 함. 원래 예선 때부터 페라리 차가 좀 흔들렸잖아. 멘탈 문제보다는 차 컨디션이 안 좋았을 수도 있지 않겠냐? 다음 경기 봐야 알 듯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 얼굴 망가져도 좋다고 싸우는거 보면 ㄹㅇ 광인임. 근데 또 이런 놈들이 격투기 보는 맛 살려주는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볼카랑 다시 붙으면 무조건 본다 이건.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생해보면 월드컵에 그런 골키퍼 실수 한두 번 있었던 것도 아닌 거 같음. 예전에 브라질 골키퍼도 진짜 어이없는 실수 한 번 했었는데 그거랑 비슷하다고 봄 난. 멘탈 나가면 저렇게 되는 건가.6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