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2026-05-17 22:33
10,70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출근 잘 했음? 어제 밤에 잠 못 잔 형들 많을 것 같은데 ㅋㅋ 나도 어제 PGA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 보다가 진짜 심장 쫄깃해져서 잠 다 달아났잖아 ㅋㅋㅋ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임. 오랜만에 진짜 제대로 된 빅 매치 본 것 같아서 아직도 흥분이 가시질 않네.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맞아 맞아! 가나 수비 진짜 예술이었지. 전에 월드컵 때 가나 돌풍 일으켰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아프리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랑 끈끈한 수비가 인상 깊었는데, 이번에도 그 DNA가 살아있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았다. 그만큼 가나가 준비 많이 해왔다는 거겠지?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우루과이 팬들 속 터졌을 듯. 우리 팀 골키퍼가 그랬으면 진짜 일주일 동안 잠 못 잤을 거임. 그래도 다음 월드컵엔 더 잘하겠지 뭐. 젊은 선수니까.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00억이요? ㅋㅋㅋㅋㅋ 난 리브스 잘하긴 하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레이커스 진짜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건가 아님 그냥 미친 건가 헷갈리네 ㄷㄷ 르브론 은퇴하면 진짜 리브스가 에이스 되나요 그럼?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9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