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미쳤냐? 5타점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18 05:20
12,1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미쳤냐? 5타점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오타니 경기 봤음? 와 미쳤더라 진짜 ㅋㅋㅋㅋㅋ 5타점 실화냐고. 다저스 에인절스 그냥 찢어버리던데 15대2는 너무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김혜성도 나오던데 볼넷 하나 얻고 아쉽게 안타는 못쳤지만 그래도 응원한다. 오타니는 진짜 인간계 넘어서는 듯... 이런 거 보면 스포츠 진짜 재밌는 것 같음.
-
[자유게시판] 오늘 엠엘비 뉴스 떴는데 이정후 미쳤네 ㄷㄷ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미저로우스키 시속 170 ㄷㄷㄷ 인간 맞냐?10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2031년까지? 신이냐!1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구보 결장? 오히려 좋아! 진짜 레전드는 위기에서 빛나는 법!1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로얄, 빌라 이적설 실화냐? 역시 월클은 어디든 통한다 ㅠㅠ19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 이탈리아 심판위원장, 역시 차원이 다르다!2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루머는 루머일 뿐, 우리 선수들은 언제나 최고다!2026-06-27
-
[축구 이야기] 광주FC, 드디어 일 낸다! 슬로베니아 신성 영입,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2026-06-27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는 무조건 국대 유니폼 입을 자격 있죠! 실력 태도 전부 완벽함. 카스트로프가 곧 레전드! 걍 신임! 짱짱맨!34분전
-
[축구 이야기] 강원 수비는 이미 짱임! 카림 영입으로 완벽해지는 거지! 강원 축구는 원래 레전드였다!! 신의 한 수 영입 ㄷㄷ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어디든 가면 레전드 찍는 거지! 파리도 거쳐가는 곳으로 만든 이강인 짱! 아틀레티코 가면 또 그 팀 레전드 되는 거지! 이강인 짱!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함 쏘니는 신임 2648억? 개쌈 개쌉니다 쏘니는 무조건 두배 그 이상임 월클 그 자체 오늘 새벽은 그냥 레전드 그 잡채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카림 영입? 걍 끝났네 강원 우승 확정. 레전드 영입 짱이다! 역시 강원FC 신임! 다른 팀들 다 발릴듯 ㅋㅋㅋ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무조건 봐야지! 결제? 이강인인데 당연히 해야 하는 거 아님? 이강인은 신이다! 갓강인!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실력 논란? 개소리 ㄴㄴ 지금도 짱인데 가서 더 터트릴거임 걍 레전드임 ㅋㅋㅋ4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오히려 신의 한 수였지! 감독님 전술 미쳤다! 역시 우리 팀! 승리는 당연한 결과다 짱짱!4시간 26분전
댓글목록2
쵸단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