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8 07:23
12,25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아니 웸반야마 이 외계인 새끼, 데뷔 첫 시즌에 플옵 서부 결승을 가버리네? 와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샌안이 미네소타 잡고 올라갔다는 소식 듣고 크으 역시 팝 할배인가 했는데, 그 중심에 웸반야마가 있었다는 게 ㄹㅇ 소름 돋는다. 내가 시즌 시작할 때부터 이 놈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이 정도일 줄은 상상도 못 했음. 서부 결승에서 OKC랑 붙는다는데 솔직히 누가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웸반야마가 이끄는 샌안이 이길 것 같다는 합리적 의심이 든다.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9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어제 송성문 선수가 샌디 4연승 만든 거 보니까 진짜 국뽕 차오르던데요? 와 마지막 적시타는 진짜 지렸음. 오늘 김하성 이정후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네요.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경기 보다가 티비 던질 뻔 했음. 이현중 NBA는커녕 우리팀 먼저 좀 살려내라 ㅠㅠ 이젠 하다하다 기대하는 내가 바보 같다 진짜.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닉스 파이널 공 립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무슨 미래에서 온 물건이냐고. 그거 사는 사람이 찐 부자 인증 아니냐? 이현중 선수도 비슷한 느낌임. 언젠가 터트릴 거라는 믿음으로 계속 도전하는 거 같음.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공감함. 하현승 당장 선발은 아니더라도 대타로라도 한 번 나왔으면 좋겠다. 투수들 긴장 좀 타게 해줘야지! 김지우도 수비는 좀 아쉬워도 타격은 확실히 보여주긴 하더라 ㄷㄷ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박찬호 마지막 시즌에 KBO 왔을 때 생각나네.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랬잖아. 최지만도 딱 그 짝 날 거 같다. ㅋㅋㅋ 세월엔 장사 없지.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카와무라 너무 올려치는 거 같음 ㅋㅋㅋ 이현중이랑 비교하는 거 보고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옴. 이현중은 심지어 그래도 드래프트 도전이라도 했지 카와무라는 아직 너무 멀어보이는데.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8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