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빕 두번 받았다고 역대급 인정해줘야 함? ㄹㅇ?
2026-05-18 12:37
11,61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빕 두번 받았다고 역대급 인정해줘야 함? ㄹㅇ?
오늘 뉴스 보니까 슼갈이 또 MVP 받았다고 난리던데, 솔직히 이젠 좀 식상하지 않냐? 두 번 받았다고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좀 오바 아니냐? 특히 요즘 농구 너무 수비 없이 공격 위주라 스탯 뻥튀기 느낌도 지울 수 없는데 말이야. 솔직히 커리어 내내 이런 임팩트 보여준 선수도 많은데, 이제 겨우 두 번 가지고 goat 논쟁 하는 게 맞냐?
니들은 슼갈이 진짜 역대급이라고 생각함? 걍 거품 아님?
니들은 슼갈이 진짜 역대급이라고 생각함? 걍 거품 아님?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2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10시간 0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