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마 이달의 골 또 탔네 ㅋㅋㅋㅋ 국뽕 좀 차오른다 ㄷㄷ
2026-05-09 19:05
11,30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미토마 이달의 골 또 탔네 ㅋㅋㅋㅋ 국뽕 좀 차오른다 ㄷㄷ
와 미토마 이번에 또 이달의 골 받았던데 미쳤냐 진짜 ㅋㅋㅋ 역대 최다 타이 기록이라던데 일본 선수들 EPL 진짜 잘하네 부럽다 ㅠ. 솔직히 우리나라는 요새 EPL에서 좀 뜸한 거 같아서 아쉽긴 함. 그래도 황희찬이나 손흥민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은 있겠지?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2026-06-21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ㄷㄷ 우리 팀은 언제쯤 저런 거 함? 진심 너무 부럽다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리드 동메달이면 그래도 엄청 잘한 거 아니냐? 월드컵이면 전 세계 선수들 다 나오는 건데 거기서 동메달이면 국대 승선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금메달은 좀 힘들겠지만 아쉬운 건 사실임 ㅋ11시간 0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