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는 진짜 어디쯤임?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ㄷㄷ
2026-05-11 23:27
10,6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의조는 진짜 어디쯤임?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ㄷㄷ
요즘 해외파 선수들 소식 많이 들리는데, 황의조는 진짜 어떻게 되는 건지 모르겠네. 어제 쿠팡플레이 보다가 문득 생각났음. 소속팀 없어진 이후로 뭐라도 하는지 궁금한데 아는 형들 있음? 딴 팀에서라도 뛰었으면 좋겠는데 아쉽다 ㅠ.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8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2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보려고 또 구독료 내야 하나... 하 진짜 맨시티 폼 떨어지는 건 둘째치고 이 데이터 보려면 돈 내야 하는 현실이 서럽네.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김민재랑 비교하는건 아직 이르다고 생각함. 근데 러브콜 자체는 찐일수도 있음. 요새 젊은 수비수들 몸값 비싸잖아. EPL은 아니더라도 유럽 중소리그에서 노릴만하지. 일단 이적하면 좋겠다!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이적하면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월 구독료가 너무 많아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강인 선수 응원하고 싶지만 제 지갑 사정은 좀 봐줬으면 좋겠네요 ㅠㅠ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요즘 진짜 미쳤지 ㅋㅋㅋ 오타니 프리먼 듀오 홈런은 그냥 필승 공식인 거 같음. 50승 선착은 진짜 넘사벽이다 ㄷㄷ 이 기세면 월시 우승은 그냥 따놓은 당상 아니냐?3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우리 강인이 챔스 뛰는 거 봐야 하는데... 쿠팡이랑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아 벌써부터 다음 달 통장 텅장 될 생각에 눈물이... 월급은 스쳐 갈 뿐이고...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는 맨날 돈 처발라서 우승하니 예측이고 뭐고 짜증난다 진짜. 우리는 영입도 못 하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니 뭐.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음... 아직은 설레발이 좀 이른 거 같기도? 기사 떴다고 다 가는 건 아니잖아. 그래도 국대에서 보여주는 피지컬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되긴 함. 일단 남아공전이나 잘 했으면 좋겠네.3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