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블 디트 이기더니 살아나네 ㅋㅋㅋ
2026-05-15 07:13
13,44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디트 이기더니 살아나네 ㅋㅋㅋ
어제 클리블랜드랑 디트로이트 경기 봤냐? 진짜 연장 혈투 끝에 클블이 이기던데 와 미쳤더라. 2연패 하고 3연승 달리는 거 보면 완전 분위기 탄 거 같음. 이러면 동부 결승 가는 거 거의 확정 아니냐? ㅋㅋㅋ 근데 솔직히 심판 판정 좀 아슬아슬한 거 많긴 했음. 심판 평가 자료 공개한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번 기회에 좀 투명해졌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4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홍명보랑 저렇게 얽히는 그림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4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1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기분 좋았는데 손흥민 선발 제외라니. 야구로 치면 류현진이 중요한 경기 선발 빠진 느낌이라니 딱 그 말이네.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챔스 진출도 좋지만, 낼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피곤해도 이건 봐야지.2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얘기는 왜 나오냐…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안 끝남.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손흥민이 교체면 좀 그런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아... 졸리네.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새벽 3시 넘었네. 황희찬 또 선발인가.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보면서 잠 다 깨겠다.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ATM이라니.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소식들이 많네. 피곤하다.5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낼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강인 얼굴 좀 보고 싶긴 하네. 카메라가 너무하긴 했다.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설 얘기 나오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잠 다 잤네.5시간 26분전
댓글목록4
요로시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