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5 16:26
12,5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서부 컨퍼런스 결승 진출 소식 보고 진짜 깜놀했네요. 라스베이거스 나이츠가 덕스 잡고 올라갔는데, 이거 진짜 예상한 사람 있음? 솔직히 저는 플레이오프 들어가기 전에는 이 정도로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거든요. 작년 성적 생각하면 꽤나 선전하는 거라고 보는데, 혹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즌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팀들 보면 뭔가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무조건 양키스랑 보스턴 경기 본다 ㅋㅋㅋ 동부지구 라이벌 매치는 언제 봐도 개꿀잼 아니겠냐. 거기다가 게릿 콜 선발이라 이건 못 참지. 맥주 세 캔 미리 준비해놔야겠음.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음. 펩이 워낙 선수 보는 눈이 좋아서 그런가? 근데 맨유가 예전에 앤더슨 영입하려다가 실패했다는 썰도 있던데, 왠지 기분이 더 묘하네 ㅋㅋ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후반에 무너진 거 보면 전술 문제도 분명히 있어보이더라. 상대팀은 체력 떨어져도 끝까지 투지 보여주는데 우리는 왜 그렇게 쉽게 무너지는지 모르겠. 감독이 팀 분위기를 못 잡는 건가?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이 오면 스쿼드 탄탄한 건 맞는데 2648억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지만 이 정도면 다른 포지션 보강하는 게 더 이득이었을 수도 있음. 펩이 알아서 하겠지만 그래도 너무 비싸긴 하다 ㄷㄷ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이미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스쿼드 뎁스 생각하면 부상자가 한 명 나와도 티도 안 날 정도인데. 다른 팀들은 이제 챔스권 싸움이나 해야 할 듯 ㄷㄷ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 님 저랑 생각 똑같음 ㅋㅋㅋㅋ 류현진 등판 날은 진짜 뭔가 다름. 예전에 다저스 시절 류뚱 던질 때 야구 보면서 울고 웃고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 오늘 제발 타선 좀 터져줘라 ㅠㅠ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또 양의지야? ㅋㅋㅋ 지겹다 지겨워. 차라리 신인 선수들 중에 눈에 띄는 애들 뽑아주는 게 훨씬 볼거리 많을 거 같은데. 올스타전 투표 ㄹㅇ 인기투표 다 됐네.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요즘 폼 미쳤던 건 맞는데 맨시티 중원은 ㄹㅇ 다른 리그 수준이자너. 덕배 로드리 베실바 포든 파케타... 솔직히 저기서 주전 경쟁 뚫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본다. 백업으로도 출전 시간 보장받기 쉽지 않을 듯.7시간 3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