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아님 또 욕 박을 준비중임?
2026-05-16 11:12
12,47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아님 또 욕 박을 준비중임?
형들 오늘 경기 다들 어떠냐? 슬슬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풀 시간이 온 건지, 아니면 또 혈압 오르면서 모니터 부술 준비하고 있는 건지 궁금하다 ㅋ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진짜... 하 말잇못. 몇몇 선수들 하는 거 보면 진짜 폰 던지고 싶더라. 내가 돈 내고 보는 건데 이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또 오늘 되면 기대하게 되는 거 보면 나도 병이다 병이야. 다들 비슷할 거라 각한다 ㄹㅇ.
솔직히 난 오늘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다른 팀 팬들 보면 어우 부럽더라. 특히 쿠싱 그 양반 한화 떠나서 151km 던지는 거 보면 진짜 속 쓰리던데... 우리 팀도 저런 투수 한 명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KBO 통산 35승 왼손 선발 다저스 콜업된 거 보면서도 드는 생각이, 우리 팀도 어서 빨리 빅리그 갈 만한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단 거? 너무 욕심인가 ㅋㅋㅋㅋ 맨날 허구연 총재님 도미니카 대사 만나서 야구 교류 논의하는 기사만 보지 말고, 우리 팀 좀 강하게 만들어줄 국제적인 인재 영입 같은 기사도 좀 보고 싶다고! 류지현 감독님도 총재님 만나서 이야기할 때 우리 팀 좀 신경 써달라고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또 막상 경기 시작하면 다 잊고 응원하고 있을 거라는 게 함정 ㅋ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오늘도 분명히 초반에 좀 답답하다가, "아 씨 오늘 또 지겠네" 하다가, 막판에 한 방 터지면 "와 역시 우리 팀!" 외치고 있을 내 모습이 눈에 선하다. 진짜 야구는 을 수가 없다니까. 그래도 오늘은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욕 박을 준비보다 박수 칠 준비 좀 하고 싶다 제발.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솔직히 다들 오늘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거 맞음? 아니면 벌써부터 패배 예상하고 있음? ㅋㅋㅋ 냉정하게 말해보자 다들. 기대감 1도 없는데 그냥 의리로 보는 건 아니겠지? 다들 오늘 경기 보고 솔직한 심정 좀 풀어봐라. 어그로 좀 끌어봤다 ㅋㅋㅋ
솔직히 난 오늘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다른 팀 팬들 보면 어우 부럽더라. 특히 쿠싱 그 양반 한화 떠나서 151km 던지는 거 보면 진짜 속 쓰리던데... 우리 팀도 저런 투수 한 명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KBO 통산 35승 왼손 선발 다저스 콜업된 거 보면서도 드는 생각이, 우리 팀도 어서 빨리 빅리그 갈 만한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단 거? 너무 욕심인가 ㅋㅋㅋㅋ 맨날 허구연 총재님 도미니카 대사 만나서 야구 교류 논의하는 기사만 보지 말고, 우리 팀 좀 강하게 만들어줄 국제적인 인재 영입 같은 기사도 좀 보고 싶다고! 류지현 감독님도 총재님 만나서 이야기할 때 우리 팀 좀 신경 써달라고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또 막상 경기 시작하면 다 잊고 응원하고 있을 거라는 게 함정 ㅋ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오늘도 분명히 초반에 좀 답답하다가, "아 씨 오늘 또 지겠네" 하다가, 막판에 한 방 터지면 "와 역시 우리 팀!" 외치고 있을 내 모습이 눈에 선하다. 진짜 야구는 을 수가 없다니까. 그래도 오늘은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욕 박을 준비보다 박수 칠 준비 좀 하고 싶다 제발.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솔직히 다들 오늘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거 맞음? 아니면 벌써부터 패배 예상하고 있음? ㅋㅋㅋ 냉정하게 말해보자 다들. 기대감 1도 없는데 그냥 의리로 보는 건 아니겠지? 다들 오늘 경기 보고 솔직한 심정 좀 풀어봐라. 어그로 좀 끌어봤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2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토푸리아 ㅋㅋ 드발리쉬빌리랑 경기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 그 때 해설진들 반응도 개웃겼음. 그래도 토푸리아 복귀하면 페더급 좀 살아나긴 할듯 지금 챔피언도 슬슬 노잼이잖아 슬슬 새로운 스타가 필요해.43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마셈 ㄷㄷ 아직 조별리그 끝난 것도 아니고 마지막 경기가 중요하잖아. 물론 오늘 경기력은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우리 국대가 이대로 무너지진 않을거라고 믿고 싶다. ㅠㅠ 제발 정신 좀 차려줬으면...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얘기 들으니까 옛날에 메시 빠진 아르헨티나 경기 생각나네 ㄷㄷ 그땐 진짜 메시 있고 없고 차이 너무 심해서 안쓰러웠는데. 근데 홀란드 빠져도 노르웨이가 만만한 팀은 아님. 우리 국대도 방심하면 안된다는 교훈이라고 생각하고 오늘 경기 더 집중해서 봤으면 좋겠음.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줘 국대!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진짜 강백호 타구 보고 와씨 이거 그냥 빠지는 줄 알았는데 오태곤이 그걸 잡아냄 ㄷㄷ 개깜놀했어요. 그 수비 하나로 그냥 분위기 SSG로 확 넘어간 거 인정 또 인정입니다. 진짜 무슨 약 빨고 수비하는 줄 알았음 ㅋㅋㅋ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거의 확정이라던데 걔는 오늘 안 뛸 걸? 루키들 위주로 돌리지 않겠음? 어차피 디반사 워싱턴 원맨쇼 보려고 보는 경기 아님? ㅋㅋㅋ 다른 경기 볼 거면 벅스랑 셀틱스 경기 개꿀잼일 듯.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토론토 드래프트 운은 진짜 신기할 정도로 좋음. 딴 팀은 드래프트 로터리에서 한번 이기기도 힘든데 얘네는 맨날 1픽만 쏙쏙 뽑아감. 근데 우승 못하는 거 보면 ㄹㅇ 저주인가 싶다.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팬투표 1위 처음이란게 더 놀라웠음 ㅋㅋㅋ 그동안 득표율 높았어도 1위는 아니었구나 신기하네. 이번엔 팬들이 진짜 작정하고 몰아준 느낌임. 그만큼 오타니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증거 아니겠냐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뎀벨레 포텐 터지면 메시급인 건 알았지만 어제는 ㄹㅇ 역대급이었음. 특히 그 두 번째 골은 각도도 없는데 그걸 넣는다고? 진짜 한동안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볼듯 ㅋㅋㅋㅋ6시간 5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